부총리, 롱탄공항 1단계 세부 진행 상황 요청
부총리, 롱탄공항 1단계 세부 진행 상황 요청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쩐홍하(Trần Hồng Hà) 부총리는 이번 달 동나이 인민위원회에 전기 공사를 이전하고 부지를 인계하며 롱탄국제공항 프로젝트에 대한 보고서를 정부에 제출할 것을 요청했다.

롱탄국제공항 프로젝트 실무그룹 회의 후 지난 1월 8일에 정부청사가 발행한 공고 제05/TB-VPCP에서 부총리는 현재까지 프로젝트와 입찰 패키지가 동시에 시행되어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진행을 보장하고 있다고 결론 내렸다.

이 프로젝트의 실무 그룹은 설립된 이래 헌신, 열정, 책임감, 노력, 전문성을 가지고 일해 왔으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주어진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고 부총리는 말했다.

그는 실무 그룹의 상임 기관인 교통부(MoT)에 매달 프로젝트 이행 상황을 정부에 보고하라고 지시했다.

MoT는 전체 프로젝트와 각 구성 요소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면밀히 따라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전체 계정을 종합하기 위해 매월 25 일 이전에 MoT에 보고서를 보내야 한다.

실무 그룹의 각 구성원은 프로젝트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문제와 부적절한 사항을 발견하면 즉시 그룹 리더에게 제안해야 한다.

하 부총리는 또한 교통부가 프로젝트의 투자자들에게 세부 일정을 개발하도록 지시하여 시작과 완료의 시간 이정표를 명확하게 정의하도록 요청했다.

모든 프로젝트의 공사는 여객 터미널 완공일 이전에 완료되어야 한다.

MoT는 모든 프로젝트의 세부 계획을 종합하여 이번 달 말까지 실무 그룹에 보고할 예정이다. 

건설부, 천연자원환경부, 산업통상부, 국방부, 공안부, 보건부는 긴밀히 협력하여 프로젝트의 기술 설계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위해 교통부에 의견을 보내야 한다.

하 부총리는 동나이성 인민위원회에 건설부 지도자들의 의견을 받고 그들의 역량에 따라 평가를 수행할 것을 요청했다. 평가는 이번 달 중순 이전에 완료되어야 한다.

MoT는 올해 1분기에 전체 평가를 완료해야 한다. 

2단계는 1단계의 운영 및 개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조화되어야 한다.

호찌민시 인민위원회는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위해 떤빈군 4동 복합용지의 장애물을 시급히 해결해야 한다.

MoT는 롱탄국제공항이 베트남의 문화적 정체성을 보존하면서 국제적인 환승 공항이 될 수 있도록 투자자 선정 기준을 개발할 책임이 있다. 

투자자 선정 기준은 이번 달에 실무 그룹에 보고되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