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베트남, 네트워킹 행사로 중간 경력 전문가 양성
BAT 베트남, 네트워킹 행사로 중간 경력 전문가 양성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1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 경력은 5년 이상의 업무 경력과 일정 수준의 지식과 기술을 갖춘 전문가가 더 높은 직급으로 승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단계이다.

‘적응과 번영: 역동적인 세상에서의 리더십 여정’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네트워킹 이벤트는 중간 경력 전문가들이 동료들과 연결하고 능동적으로 자신의 커리어 궤도를 형성하여 미래의 기회와 도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 행사에서는 함자 파잘(Hamzah Fazal - BAT 베트남의 인재, 문화 및 포용 최고책임자), 부이꽝틴투(Bùi Quang Tinh Tú - Envision Nexus의 설립자 겸 상무이사), 응안쩐(Ngân Trần - The New Leader, Harvard Leadership Executive의 설립자/CEO) 등 경험 많은 리더들의 실질적인 성공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다.

연사들은 중간 경력 전문가들이 어떻게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는지, 그들에게 거는 기대치를 이해할 수 있는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했다.

이들은 변화에 잘 대비할 수 있는 미래 기술 역량을 정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파잘 주임은 조직의 리더십에 대해 "우리는 개인이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직장에 가져와 '생애 단계별 대화'라고 부르는 것을 통해 리더와 직원 간의 열린 대화를 촉진하도록 장려한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대화는 개인적 및 직업적 목표를 이해하고, 개인이 판단에 대한 두려움 없이 자신의 이야기를 경청한다고 느끼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다. 목표는 커리어 승진을 위한 적절하고 맞춤화된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다."

파잘 주임은 개인이 고위직으로 승진할 때 리더십이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고위급 리더는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더 신중하고, 팀원들에게 인내심을 갖고, 신뢰를 주고, 좋은 행동을 인정해야 한다.

이 행사는 또한 다양하고 포용적이며 단합된 기업 문화를 구축하는 것 외에도 안전하고 평등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려는 BAT의 노력을 공고히 함으로써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들이 세계와 경쟁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베트남 노동 시장을 구축하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다.

BAT 베트남은 포용을 강조하고 차이 존중하여 개인의 발전은 물론 기업 전체의 성장을 촉진한 덕분에 HR 어워드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 기관인 Great Place to Work의 평가 과정을 통해 2023년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된 것 외에도, BAT 베트남은Anphabe와 VCCI가 주관하는 2023 베트남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학습 및 개발과 직장 웰빙 등 2개 부문에서 인정받았다.

BAT 베트남은HR Asia Magazine이 선정한HR Asia - 2023년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이러한 노력은 BAT 베트남이 베트남 상공회의소(VCCI)가 수여하는 2023 CSI 100 어워드에서 상위 11개 지속 가능한 기업 중 한 곳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BAT 베트남이 베트남에서 지속 가능한 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은 8년 만에 다섯 번째이다.

이 행사에서 BAT 베트남은 2022년 지속 가능한 개발 활동과 성과를 종합적 종합적인 그림 제공하는 2022 ESG 보고서를 발간하여 명확한 기준과 목표를 통해 전략적 비전을 공고히 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