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 디엔비엔 직항 노선, 여행 시간 단축
하노이 - 디엔비엔 직항 노선, 여행 시간 단축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1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비엣젯은 하노이와 디엔비엔을 잇는 직항 노선을 개설하여 두 지역 간 주민과 관광객의 이동 시간을 단축하며 북서부 지역과 수도 하노이 및 북부 지방 간의 무역 및 관광 기회를 확대한다.

하노이-디엔비엔 노선 항공권은 현재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와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 공식 예약 사무소 및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승객들은 약 30분만 비행하면 디엔비엔에 도착할 수 있다.

새로운 노선은 2024년 3월 1일부터 취항하며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주 3회 왕복 운항한다. 항공편은 하노이에서 09:30에 출발하여 디엔비엔에 10:25(GMT+7)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디엔비엔에서 11:00에 출발하여 하노이에 11:50(GMT+7)에 도착한다.

비엣젯은 하노이-디엔비엔 새로운 노선 취항을 기념해 매일 12시부터 14시까지 시간대에 모든 국내선 항공편을 0동(*)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와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비엣젯은 승객이 안심하고 비행할 수 있도록 무료 스카이 케어 여행자 보험을 제공한다. 스카이조이 회원으로 등록하면 포인트를 적립하여 비엣젯 및 25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선물을 교환할 수 있다.

호찌민 - 디엔비엔 노선과 함께 비엣젯의 하노이 - 디엔비엔 노선은 디엔비엔으로 모든 지역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디엔비엔은 봄에는, 특히 산에 난초꽃이 만발하여 북서부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하는 봄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비엣젯은 베트남 전역과 호주, 인도, 중국,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라오스 등 국제 목적지를 연결하는 광범위한 항공편 네트워크를 통해 승객들은 설 여행에 적합한 목적지를 쉽게 선택하고 특히 선예매 음식에 대한 30%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