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을 위한 로맨틱 여행지
커플을 위한 로맨틱 여행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람 리트리츠는 평온함과 풍요로움이라는 자연의 선물에 둘러싸여 평화롭고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사이공 강 근처의 개인 빌라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닌반베이의 나무 사이로 숨겨진 빌라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순간, 첫사랑의 순수하고 풋풋한 감정이 되살아날 것이다.

An Lâm Retreat Ninh Vân Bay

한쪽에는 웅장한 산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광활한 바다가 있다. 안람 리트리츠 닌반베이는 한 폭의 평화로운 풍경화 같은 곳으로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20분의 고속 보트 여행만으로 미쉐린 가이드 2023에서 추천하는 리조트의 천국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모든 피곤함과 바쁨이 사라지고 사랑의 순간을 재발견하는 설렘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자연의 푸르름과 새소리에 둘러싸인 먼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값진 선물이 될 것이다. 정글 스파의 커플 테라피, 일출 요가, 해변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보트를 타는 등 새로운 경험을 함께 하는 활동에서 소박한 행복을 찾으면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An Lâm Retreats Saigon River

긴 여행 시간을 피할 수 있을 만큼 가깝고 도시의 번잡함을 뒤로하고 떠날 수 있을 만큼 멀리 떨어져 있는 안람 리트리츠 사이공 리버는 자신과 애인에게 작은 놀라움을 선사한다. 기차나 자동차로 25분 정도만 이동하면 안람 리트리츠 사이공 리버에 도착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안람 리트리츠 사이공 리버에서 보내는 하루는 결코 지루하지 않으며 아침 요가, 스파 트리트먼트, 평화로운 명상과 같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는 정원을 산책하고, 점심 식사로 채소를 따고, 사이공 강가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와인을 마시며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안람 리트리츠 사이공 리버는 하루하루를 독특하고 풍요로운 여정이 되도록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