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전국 풋살 선수권 대회 
2024 전국 풋살 선수권 대회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26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22일에 열리는 전국 풋살 챔피언십 개막전에서는 최강팀 타이선남(Thái Sơn Nam)과 사하코(Sahako)가 맞붙다.

이번 대회에는 8개 팀이 참가하며, 1월 24일 하노이에서 추첨을 통해 2월 22~23일 1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나머지 세 경기에서는 칸호아(Khánh Hòa) 대 타이선박(Thái Sơn Bắc), 탄히엡흥(Tân Hiệp Hưng) 대 하노이FC, 럭셔리하롱(Luxury Hạ Long) 대 사이공타이탄(Sài Gòn Titans)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 중 럭셔리하롱은 전국 대회에 출전하는 새로운 얼굴이다. 

각 팀은 2전 2선승제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쟁할 것이다. 첫 번째 라운드는 2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대표팀의 짧은 휴식 후 6월 1일부터 18일까지 계속될 것이다. 두 번째는 6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다.

모든 팀은 외국인 선수 1명과 해외 베트남 선수 1명을 영입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은 전국 풋살 챔피언십에서 홈 앤드 어웨이 방식이 적용되는 두 번째 시즌이다. 베트남축구협회(VFF)는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의 변화와 각 팀들의 훌륭한 준비가 성공적인 대회를 만들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응웬민쩌우(Nguyễn Minh Châu) VFF 사무차장이 말했다.

"또한 선수들의 뛰어난 경기력과 팬들의 열띤 응원이 어우러진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는 2024년 중요한 목표를 위해 대표팀에서 활약할 재능 있는 선수를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승자에게는 황금 트로피와 5억 동의 상금이 주어진다.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2억 동과 1억 동이 주어진다.

주최 측은 최우수 페어플레이 팀에게 4천만 동을 수여하고, MVP, 최우수 골키퍼, 최다 득점자 등 뛰어난 개인에게 1천만 동을 수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