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월간 해외여행' 오픈, 1월 메타 지역에 베트남 선정
위메프, '월간 해외여행' 오픈, 1월 메타 지역에 베트남 선정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해외 여행지 중심의 특별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새롭게 오픈하고 1월 테마 지역으로 베트남을 선정, 항공권과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가 지역 중심의 신규 기획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을 론칭하고 여행 버티컬 강화에 나선다.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매달 핵심 여행지를 선정하고, 패키지 여행상품부터 항공, 액티비티 등을 압도적 혜택가로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1월 테마 여행지는 베트남이다. 1월 들어 해외여행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6% 상승한 가운데, 베트남 항공권 거래액은 직전년 대비 306% 급증했다. 패키지 여행상품의 경우 무려 8배 이상 늘어난 점을 반영했다.

위메프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매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지역 상품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자유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나트랑부터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다낭, 푸꾸옥 등 베트남의 다채로운 여행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플러스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매월 하나의 지역에 집중한 여행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다가올 설 연휴는 물론 겨울방학, 3~6월 황금연휴까지 미리 준비하면 좋을 상품들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