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랜드 개발사, 고급 아파트 ‘드파인’ 선보이다
캐피탈랜드 개발사, 고급 아파트 ‘드파인’ 선보이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2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 소유주들에게 완공된 방 3~4개의 아파트 및 펜트하우스는 베어 쉘 상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캐피탈랜드 개발사(CapitaLand Development, CLD)의 남베트남 총괄 매니저인 와이렌 얍(Wyeren Yap)은 "2023 PropertyGuru 베트남 부동산 어워드에서 최고 개발자상을 수상한 후, 주택 소유주들에게 DEFINE(드파인) 아파트를 인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드파인은 안목 있는 주택 소유주들의 열망과 선호도에 부합하는 고품질 주택을 제공하기 위한 CLD 베트남의 헌신을 반영한다고 강조했다. 

"저희는 드파인이 호찌민시에서 고급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베트남에서 성공적인 사업 30주년을 맞이하여 베트남에서 신뢰받는 선도적인 개발업체로서 CLD의 명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호찌민시의 투득 시내 중심에 위치한 드파인은 CLD와 Thien Duc Trading - Construction Company Limited가 공동 개발한 프로젝트이다.

드파인은 197~528제곱미터에 이르는 3~4개의 침실 아파트와 펜트하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유닛을 제공한다. 

각 아파트에는 Poliform, V-Zug, Villeroy & Boch, Gessi 등 고품질의 유명 브랜드가 적용된 디자이너 주방이 갖춰져 있다. 

호찌민시의 주택 개발 프로젝트에 Poliform과 V-Zug 제품이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드파인의 소유주들은 화려한 모나코의 삶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주요 프로젝트는 사이공 강의 멋진 전망을 제공한다.  각 아파트는 전용 엘리베이터와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내려다보이는 넓은 거실 및 주방 공간을 갖추고 있다. 

마스터 침실에서는 강의 원근적인 경치를 제공하여 고평온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3개의 침실이 있는Jardin 아파트에는 전용 안뜰 정원이 있으며, 4개의 침실이 있는 Rivière 아파트에는 전용 수영장과 수영장 데크가 있다.  

45개의 수영장을 갖춘 드파인은 호찌민시에서 단일 주거 개발로서는 가장 많은 수영장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드파인의 독특한 외관은 모나코에서 영감을 받은 웅장한 아치와 서로 맞물린 기둥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우아한 외관을 연출한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세련되고 독특한 생활 경험을 제공한다. 

드파인의 넓은 그랜드 로비와 웰컴 라운지로 들어가는 거주민들은 사이공 강을 연상시키는 천장에서 매달린 황금과 반짝이는 파도 모양의 조형물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드파인은 거주자들을 위한 총체적이고 조화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한다. 

50개의 고급스러운 시설 중 베트남 최초의 자동 주차 시스템을 갖춘 전용 주차장은 이 프로젝트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다.  

거주자들은 아파트 출입 카드를 이용해 자동 주차 시스템을 통해 주차된 차량을 쉽게 찾을 수 있다.  

10대의 주차 공간으로 구성된 전용 차고에는 고급 가구, 전기 자동차 충전소, 투명 롤러 셔터가 제공된다. 전기차를 위한 야외 에코 충전소도 이용할 수 있다.

여러 차례 수상 경력이 있는 주거용 개발업체인 드파인은 2021 PropertyGuru 베트남 부동산 어워드에서 호찌민시 최고의 럭셔리 콘도 개발 부문과 베트남 최고의 고층 콘도 개발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두 개의 권위있는 상을 품에 안았다.

드파인은 또한 2019 PropertyGuru 베트남 부동산 어워드에서 '최고의 럭셔리 콘도 건축 디자인'을 수상하기도 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