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재무 관리 및 항공에서 최고상 수상
비엣젯, 재무 관리 및 항공에서 최고상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1.29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은 세계적인 금융 전문지인 인터내셔널 파이낸스 매거진(International Finance Magazine)으로부터 상을 두 번이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항공사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저비용 항공사"와 "최고의 재무 관리 항공사"으로 선정되었다. 방콕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전 세계 수백 명의 주요 글로벌 기업과 리더들이 모였다. 

인터내셔널 파이낸스 어워드는 영국에 본사를 둔 최고의 금융 및 비즈니스 전문지인 인터내셔널 파이낸스 매거진에서 10년 넘게 매년 주최해오고 있다. 이 상은 금융, 은행, 항공, 보험, 에너지, 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인재, 리더십 기술 및 역량을 기리는 상이다.

비엣젯은 특히 고객의 항공 여행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있어 그 동안 달성한 우수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이 항공사는 혁신적이고 안전한 항공 상품과 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으로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부분을 커버하는 인상적인 비행 네트워크 확장도 인정받았다. 재무 관리 측면에서 이 항공사는 팬데믹 이후에도 긍정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며 ESG 목표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비엣젯 최고운영책임자 마이클 히키(Michael Hickey)는 "비엣젯은 새로운 시대를 대표하는 항공사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현대적이고 편리한 여행 기회를 지역 및 전 세계의 여행객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데 선두를 다했습니다. 국제 비즈니스 및 금융 커뮤니티로부터 받은 이러한 인정은 비엣젯의 효과적이고 투명한 재무 활동을 증명하며, 경제, 무역, 관광을 촉진하는 데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세계 항공 산업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합니다."라고 말했다.

비엣젯은 현재 100여 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베트남과 태국은 물론 호주, 인도, 중국,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카자흐스탄 등의 국제 노선을 운항하며 1억 8,5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항공사는 "Fly First - Pay Later" 프로그램, 무료 여행자 보험 스카이케어, 로열티 프로그램 스카이조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