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기념하는 갈라 콘서트
설날 기념하는 갈라 콘서트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2.0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찌민시의 음악, 무용, 연극 분야에서 50여 명의 연예인이 TV 음악 콘서트인 'Gala Nhạc Việt 2024 - Năm Mới Rực Rỡ'(베트남 음악 갈라 2024 - 행복한 설날)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 콘서트는 2월 10일부터 시작되는 설 명절 기간에 공개될 예정이다. 

베트남계 미국인 가수 탄하(Thanh Hà)와 느뀐(Như Quỳnh)이 봄, 사랑, 젊음을 찬양하는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이 노래의 가사는 베트남 민속 음악과 팝, 댄스를 결합한 것이다. 

하와 뀐은 투이응아(Thuý Nga), 아시아 엔터테인먼트(Asia Entertainment) 등 미국과 프랑스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에이전시 및 음악 스튜디오와 함께 일해 왔다. 

두 가수는 호찌민시, 다낭, 하노이에서 자주 공연한다.  

뀐은 볼레로와 현대 민속음악을 연주하는 반면, 하는 팝과 R&B로 유명하다. 

뀐은 25년 동안 고국에서 멀리 떨어져 살다가 2022년에 베트남에서 앨범을 발매했다. 

하 씨는 80개 이상의 뮤직 비디오와 앨범에 출연했다.

그녀는 작년에 호찌민시에서 30년간의 경력을 기념하는 음악 프로젝트 '나의 노래-나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Gala Nhạc Việt 2024 - Năm Mới Rực Rỡ' 콘서트는 호응옥하(Hồ Ngọc Hà), 드엉호앙옌(Dương Hoàng Yến), 보하짬(Võ Hạ Trâm), 호아민지(Hoà Minzy) 등 여성 가수들을 조명한다. 

전통 춤과 연극 공연도 포함되어 있다. 

호아민지 가수는 "'Gala Nhạc Việt 2024 - Năm Mới Rực Rỡ' 콘서트가 설날 기간 동안 국내외 베트남인들에게 좋은 기운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 말했다.  

'Gala Nhạc Việt 2024 - Năm Mới Rực Rỡ' 콘서트는 2월 10일에 유튜브와 호찌민 텔레비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