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몰 베트남, 다낭에 쇼핑센터 개발
이온몰 베트남, 다낭에 쇼핑센터 개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2.02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공트엉띤부동산주식회사(TTC Land)와 이온몰베트남(AeonMall Vietnam Co., Ltd)은 다낭시 중심부에 TTC Land가 개발하는 TTC 플라자 다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온몰 쇼핑센터 건설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TTC 플라자 다낭은 18층으로 구성된 중부 지역의 현대식 복합 건물 프로젝트이다. 이 중에는 상업용 4개 층(이온몰), 126개의 서비스 아파트, 150개의 호텔 객실, 3만m2 이상의 임대용 오피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지역의 핵심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의 장점을 홍보하여 베트남에서 TTC 랜드와 이온몰의 브랜드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온몰 베트남의 총괄이사인Tetsuyuki Nakagawa는 베트남 시장에서 10년 넘게 발전해 온 이온몰 베트남이 앞으로 30개의 쇼핑센터를 오픈한다는 목표를 점차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TTC Land의 당반탄(Đặng Văn Thanh) 회장은 베트남을 투자 및 사업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두 번째 핵심 시장으로 간주하고 있는 일본 최대 소매 대기업의 장기적인 비전과 전략을 높이 평가했다.

이온몰은 많은 베트남 고객을 성공적으로 유치한 유명하고 평판이 좋은 소매 센터 브랜드이며, 이번 파트너십이 양측의 지속 가능한 사업 활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TTC 플라자 다낭 프로젝트는 2025년 말에 완공되어 운영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양사가 지역 사회에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다낭 소매 시장의 성장과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