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성 홍강 삼각주, 최고의 의료와 교육 목표
하남성 홍강 삼각주, 최고의 의료와 교육 목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2.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성은 인적 자원의 훈련과 개발을 우선시하고 의료 및 교육 프로젝트의 실행을 촉진하며, 연구 기관의 투자를 유치하고, 혁신적인 스타트업 생태계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궁극적인 목표는 하노이성과 홍강 삼각주 지역을 위한 고품질 의료, 교육, 훈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지역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쩐홍하(Trần Hồng Hà) 부총리는 지난 1월 30일에 2050년을 향한 비전과 함께 2021~2030년 하남성 개발 계획을 발표하는 회의에서 이러한 우선순위를 표명했다.

쩐홍하 부총리는 이 회의에서 하남성의 경제 모형을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녹색 경제, 순환 경제, 디지털 경제로 빠르게 전환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농업 분야에서 하남성은 농업 지역을 계획하고 농업 생산을 안전한 유기농법으로 전환해야 하며,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하노이와 다른 지역 시장에 공급해야 한다.

산업 발전과 관련하여 하남성은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고형 폐기물, 도시 및 산업 폐수, 공예 마을 폐기물의 포괄적인 재활용 및 재사용을 구현해야 한다.

하 부총리는 수도권과 연결된 인프라 시스템을 활용하기 위해 위성 도시 지역 개발을 촉진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사회주택과 근로자를 위한 주택 등 주택 정책을 시행하여 고도로 숙련된 노동자들이 이 지역으로 올 수 있는 매력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주민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사회 인프라와 공공 공간을 개발하여 성장 속도를 가속화해야 한다.

베트남 정부는 계속적으로 디지털 정부를 구축하고 투자 및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여 베트남의 경쟁 역량을 강화할 것이다.

쯔엉꾹후이(Trương Quốc Huy) 하남성 인민위원장은 하남성이 발전을 위해 종합적이고 현대적인 기술 인프라 시스템에 대한 투자, 사업 환경 개선, 인적 자원 및 과학 기술 개발 투자 등 세 가지 돌파구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하남성은 순환경제 모형에 기반한 산업 발전과 하남첨단산업단지 개발을 중심으로 한 첨단기술 발전, 탐쭉(Tam Chúc) 국립관광지구 개발을 중심으로 한 관광자원의 효율성 활용, 도시 확장에 집중, 상품 농업을 향한 농업 발전 등 4가지 경제 성장 축을 선정했다.

이 회의에서 레티투이(Lê Thị Thủy) 성당위원회 서기는 각 부문에 2050년을 향한 비전을 가지고 2021~2030년 기간 동안의 하남성 개발 계획과의 일관성과 조정을 보장하기 위해 특히 토지 이용과 관련된 전문 계획을 검토하고 조정할 것을 촉구했다.

그녀는 계획 이행에 대한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여 위반 사항을 엄격하게 처리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쩐홍하 부총리는 이 기간 동안 푸리(Phủ Lý)시에서 주거지역과 결합된 공원과 박추장(Bắc Châu Giang) 도시 지역 프로젝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