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동 티켓으로 즐기는 드래곤 해 첫 여행
0동 티켓으로 즐기는 드래곤 해 첫 여행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2.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비엣젯은 승객들에게 수천 개의 0동 에코와 비즈니스 항공권 20% 할인으로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했다.

이에 따라 비엣젯은 2024년 2월 20일 12시부터 2월 26일 23시 59분까지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십만 개의 에코 항공권을 0동(*)에 판매하고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및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국제선 및 환승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때 SPRINGBU20 코드를 적용하는 승객에게 비즈니스 티켓을 20% 할인해 준다. 승객들은 2024년 1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합리적인 항공권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새해를 맞이하여 승객들은 청두, 상하이(중국),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호주), 코치, 티루치라팔리(인도), 자카르타(인도네시아), 비엔티안(라오스), 시엠립(캄보디아) 등 매력적인 국제선 여행지를 쉽게 계획할 수 있다. 

비즈니스 항공권으로 여행하는 승객은 전용 체크인 구역과 출입구, 고급 라운지, 평상형 좌석을 갖춘 개인 객실, 고도 10,000미터에서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유기농 기내식 등 프리미엄 편의 시설을 마음껏 즐기며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다.

특히, 비엣젯은 모든 승객에게 무료 스카이 케어 여행 보험을 제공하여 여행 내내 안심하고 비엣젯과 함께하는 모든 항공편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 이용 약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