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하바나 냐짱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하바나 냐짱 호텔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8.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20-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29개 만 중 한 곳으로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고 흰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냐짱(Nha Trang)은 여행객들에게 평온한 꿈만 같은 매력적인 관광지이다.

이 나짱 지역에서 둘도 없는 황금 땅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하나바 냐짱(Best Western Premier Havana Nha Trang)호텔은 41층짜리 고층 빌딩으로 바다를 마주보고 있다. 1,260개의 객실에 각종 편의 시설과 현대적인 시스템을 갖추어 국제 5성급 호텔로서의 당당한 면모를 자랑한다. 이 호텔은 지난 60년간 전 세계적으로 4,200여 개의 호텔 체인을 관리해온 미국의 베스트 웨스턴(Best Western)그룹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Best Western Premier)고급 브랜드를 사용했다. 이 호텔은 냐짱 시에서 가장 높은 호텔 빌딩으로, 현재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이다. 호텔의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품위 있고 세련된 서구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목재와 대리석을 사용하여 호화로워 보이는 반면, 작은 디테일은 동양의 따뜻함과 친근함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 호텔 객실에 비치된 가구들과 내부 시설은 모두 베스트 웨스턴 그룹의 국제 기준에 따라 최신식으로 구비되어 있다.

호텔 내부에 있는 스파이스(Spices) 뷔페는 동양의 익숙한 맛이 담겨있는 음식부터 지중해 지방의 특별한 맛과 향이 담겨있는 요리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날짜에 따라 메뉴가 순환되고 있다. 또 다른 Atichoke 레스토랑은 소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재료로 한 고급 요리를 통해 보다 특별하고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 내4층에 위치한 호아홍(Hoa Hồng)레스토랑은 유일하게 패키지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식당으로, 최대 1,500여 명의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 각 종 행사를 주최하기에 알맞은 장소이다. 또한 이곳 하바나 냐짱 호텔에 있는 6개의 접견 실, 회의실은 다양한 목적과 규모의 행사들을 진행하기에 적합한 현대적인 시설들을 갖추었다.

하바나 냐짱의 투숙객들은 현대의 바쁜 나날 속 걱정근심을 모두 잊고 편안한 해변의자에 누워 해변을 바라보고 휴식을 취하거나 푸르고 맑게 확 트인 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나바 스파(Spa)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거나 현대적인 시설들을 갖춘 헬스장의 모든 운동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냐짱의 해 질 무렵, 도시에서 가장 높은 41층에 있는 스카이바(Skybar)레스토랑에서 해변과 도시전체를 내려다본다면 더할 수 없이 최상의 분위기로 아름다운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 하나바 냐짱 호텔에서 해변까지는 지하도를 걸어서 3분이면 다다른다. 이 지하도는 하바나 냐짱 호텔 이용객만 다닐 수 있는 특별 전용 보도로 편안함과 안전함을 느낄 수 있다.

하바나 냐짱 호텔이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 웹사이트에서 45일 전에 방을 예약한 고객들에게 10% 할인
- 4박 이상을 예약한 고객들에게 마지막 밤 20% 할인
- 6박 가격에 7박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초고속 인터넷, 해변으로 가는 지하도로 무료 이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