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타랜드 디벨롭먼트, ‘Together We Step’ 캠페인… 빈증성 학교 개보수 3만 달러 기부
카피타랜드 디벨롭먼트, ‘Together We Step’ 캠페인… 빈증성 학교 개보수 3만 달러 기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3.0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당 캠페인은 약 80명의 학생이 재학 중인 빈증성 다우띠엔(Dầu Tiếng) 지역에 있는 탄뚜옌(Thanh Tuyền) 유치원(캠퍼스2)의 주방 개보수를 위한 기금 마련을 목표로 한다.  

이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야외 커뮤니티 행사 등 두 가지 주요 활동으로 구성된다.  

이 회사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통해 총 1억 걸음을 달성하고 야외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가 기록한 1,000만 걸음을 달성하면 최대 3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관심 있는 사람은 www.togetherwestep.vn 에서 이벤트에 등록할 수 있다. 

"함께 내딛는 걸음: 친절을 위한 발걸음" 캠페인은 캐피타랜드(CapitaLand)가 1994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베트남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 지역사회 참여,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캐피타랜드의 오랜 노력의 일환이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야외 커뮤니티 행사는 3월 31일 빈증성 빈증 신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는 2km 또는 5km의 거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조깅하거나 단순히 친구, 가족, 반려동물과 함께 걸을 수 있다.  

이 행사는 연령이나 체력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주최측을 대표하여 CapitaLand Development(베트남)의 CEO인 로널드 테이(Ronald Tay)는 "이 행사는 신체 건강 도전일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연민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 캠페인의 수혜자와 요구를 파악하기 위해 평판이 좋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인 빈증성 적십자회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말했다. 

"올해 베트남 진출 30주년을 맞이한 캐피타랜드는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이 의미 있는 노력에 모두가 함께 할 것을 초대한다. 함께하면 삶을 풍요롭게 하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다.”

"베트남에서 우리는 교육과 복지를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선 단체인 캐피타랜드 희망 재단을 통해 2007년부터 푸토(Phú Thọ), 흥옌(Hưng Yên), 롱안(Long An) 지방의 학교 4곳을 개보수하여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해왔다. 또한 '내 책가방' 프로그램, 장학금 및 영양 지원 프로젝트인 캐피타랜드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영양 지원을 제공했다.”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그들의 미래 성취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베트남 적십자사 중앙위원회 위원이자 빈즈엉성 적십자사 회장인 응웬티레찐(Nguyễn Thị Lê Trinh) 은 "CLD와 함께 빈증성에서 '함께 내딛는 걸음: 친절을 위한 발걸음'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인도주의적 노력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한다. 탄뚜옌 유치원(캠퍼스2)의 주방을 개보수하여 빈증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있어 CLD의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함께 내딛는 걸음: 친절을 위한 발걸음"은 베트남에서 CLD의 첫 번째 대규모 주거 프로젝트인 시카모어(SYCAMORE)가 주로 후원한다. UOA 그룹과 공동 개발한 시카모어는 총 18.9ha의 면적에 걸쳐 있으며 약 1만3,000명의 거주자를 위한 저층, 중층, 고층 개발이 혼합된 3,700채 이상의 자유 보유권을 가지고 있다.  

시카모어는 2024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CLD는 또한 비엣콤뱅크 – 빈즈엉 남쪽 지점, BIDV은행 - 남끼커코이응아 지점, 오츠카 탕 뉴트리션(Otsuka Thăng Nutrition) 주식회사,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 요가 센터, 바오민지아딘(Bảo Minh Gia Định) 회사가 '함께 내딛는 걸음: 친절을 위한 발걸음' 캠페인의 후원자로 참여하는 것을 환영한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