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비엣젯 올해 최고 특가
호주 여행, 비엣젯 올해 최고 특가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3.1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은 6개 노선으로 호주에 첫 취항한지 1주년을 기념하여 올해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비엣젯은 지금부터 2024년 3월 17일까지 웹사이트(www.vietjetair.com)와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에서 새로운 하노이 - 멜버른 노선과 호찌민시와 애들레이드, 퍼스, 브리즈번, 시드니, 멜버른을 연결하는 노선을 포함하여 베트남과 호주를 연결하는 모든 노선에 대해 수천 개의 에코 티켓을 0동(*)부터 판매한다.

특히 지금부터 2024년 4월 8일까지 베트남과 호주를 오가는 에코 항공권을 예약하는 승객에게는 20kg의 위탁 수하물과 비엣젯(**)의 맛있는 기내식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항공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승객은 지금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비엣젯항공 모바일 앱, 비엣젯 공식 대리점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프로모션 코드 HAPPYBDAY50을 적용하면 항공권 가격의 5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베트남과 호주 직항 항공편의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항공권과 호주와 인도의 뭄바이, 뉴델리, 코치, 티루치라팔리, 아메다바드 간 항공편에 적용된다. 지금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 비엣젯을 이용하는 승객은 매력적인 혜택과 함께 비즈니스 및 스카이보스 좌석으로 편리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 세금 및 수수료 별도
(**) 이용 약관이 적용
(***) 각 시장에 따라 공휴일 및 성수기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