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엔장(Tiền Giang)성, 염수, 가뭄 조치 무료 공공 수도 설치
띠엔장(Tiền Giang)성, 염수, 가뭄 조치 무료 공공 수도 설치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3.19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분 침입과 가뭄으로 인한 긴급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띠엔장(Tiền Giang)성은 주민들의 물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선제적인 조치를 취했다.

고콩동(Gò Công Đông) 및 탄푸동(Tân Phú Đông) 현에 이미 28개의 무료 공공 수도가 설치되어 있으며, 해안 지역에 약 50개의 수도를 추가로 개설할 계획이다.

띠엔장성은 동부 해안 지역에 거주하는 약 11만 3천 가구와 40만 9천 명이 생활용수를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조치를 취하고 있다.

띠엔장성 인민위원회에 따르면, 띠엔장성은 동부 상수도관망 프로젝트와 고콩(Gò Công) 가압 펌프장 프로젝트에 3,450억 동의 예산을 배정했다.

띠엔장성은 내부 물 관리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인력을 동원하고 있다.  운하 바닥을 개간하고 운하의 장애물을 제거하여 물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이는 다가오는 2023~2024년 건기가 다가옴에 따라 내륙 지역, 연못, 정원에 물을 저장하여 바닷물의 침입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띠엔장성 인민위원회는 각 지역에 대중 인식 운동을 강화하고 물 절약 실천을 장려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이 무료 수돗물은 중앙 급수 시설을 이용할 수 없는 심해 지역, 강변, 해안 지역 및 흩어져 사는 가구에 제공될 예정이다. 주민들은 무료로 생활용수를 모을 수 있게 되어 과거처럼 비싼 가격에 담수를 구입하거나 교환할 필요가 없어질 것이다. 시행 기간은 2024년 5월 중순까지이다.

염분이 띠엔강 상류에 깊숙이 침투하여 생산과 생계에 악영향을 미칠 경우를 대비하여 성은 비상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 총 16,000m3/일을 공급할 수 있는 미토(Mỹ Tho)시와 초가오(Chợ Gạo)구에 있는 6개의 예비 우물을 가동하여 동부 지역과 마을의 가정용 상수도 공급망에 물을 보충할 예정이다.

한편, 고콩(Gò Công) 해안 지역에서는 고콩동(Gò Công Đông) 현에서 약 1억 동을 적극적으로 투자하여 가정용 수도를 무료로 설치하고 있다. 이 수돗물은 이 지역 해안 마을의 약 3,000 가구에 공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