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niao PAT 물류 파크, 새로운 창고 파트너 Mixue
Cainiao PAT 물류 파크, 새로운 창고 파트너 Mixue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3.2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을 위한 원활한 공급망

2018년, 베트남 하노이에 첫 번째 Mixue 해외 매장이 문을 열었다. 베트남은 Mixue의 주요 성장 시장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물류 확보가 매우 중요해졌다.

Mixue는 Cainiao의 프리미엄 시설을 활용하여 일반 상품과 온도에 민감한 제품의 재고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Cainiao PAT 물류 파크는 내부 온도를 30°C 이하로 유지할 수 있는 독특한 능선형 환풍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Mixue의 제품을 보관하는 데 이상적이다. 이 혁신적인 기능은 현지 기후 조건에 맞춰 세심하게 통합되었다. 지붕에 설치된 환기 루버를 갖춘 창고의 자연 환기 시스템은 공기 대류를 활용하여 실내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보장하는 동시에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한다.

Mixue는 Cainiao의 포괄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와 첨단 재고 추적 시스템, 제품의 신속한 이송을 촉진하고 운송을 간소화하는 크로스도킹 창고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핵심 사업 운영에 집중함으로써 확장 중인 매장 네트워크에 일관된 제품 흐름을 보장할 수 있다.

베트남의 Cainiao 임대 매니저 부우쯔엉(Buu Truong)은 "롱안(Long An)의 Cainiao PAT 물류 파크는 최첨단 물류 및 창고 시설과 전략적 위치를 통해 Mixue에 대한 효율성과 편리성을 입증했으며, Mixue의 매장 체인에 제품을 적절하고 적시에 공급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력은 베트남에서 프리미엄 창고 제공업체로서 Cainiao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베트남 Cainiao 그룹의 총괄 관리자인 싱장(Xing Zhang)은 "우리는 베트남의 고객들이 효율성을 높이고 공급망 네트워크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프리미엄 시설의 공급망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더욱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변함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대 문의는 leasing.vn@cainiao.com 으로 문의할 수 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