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 모스크바, 초국가적 첨단 범죄 예방 및 통제 협력
하노이 - 모스크바, 초국가적 첨단 범죄 예방 및 통제 협력
  • 베한타임즈
  • 승인 2024.04.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3일 하노이 공안부와 모스크바 내무부 본부는 회담을 열고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상호 법률 지원, 초국가적 및 첨단 범죄 예방 및 통제, 상대국 영토 내 양국 대사관의 보안 및 안전 보장에 대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회담에서 하노이 공안국 국장 응웬하이쭝(Nguyễn Hải Trung) 중장은 모스크바 대표단에게 보안 감시 카메라 시스템 운영 등 도시의 보안과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적용하는 데 있어 경험을 공유하고 하노이 공안국을 지원해 줄 것을 요청했다.

양측은 베트남 공안부와 러시아 내무부가 체결한 협력 협정, 특히 상호 법률 지원, 신종 범죄 및 첨단 범죄에 관한 협정을 지속적으로 이행할 것이다. 이들은 두 기관이 체결한 양해각서를 배포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할 것이다.

노비코프 블라디슬라프 아나톨리예비치(Novikov Vladislav Anatolievich) 모스크바 내무부 부국장은 두 기관이 체결한 양해각서가 양측의 새로운 발전기를 열어 두 도시 행정부 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 측은 항상 하노이 공안부의 모든 요구를 지원하고 충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