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매스티즈 콘삭커피 '플라페' 한국 국내 롯데마트 판매 개시
베트남 매스티즈 콘삭커피 '플라페' 한국 국내 롯데마트 판매 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10.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6-18-2


한국과 베트남무역 활성화 정부지원 정책에 따라 진행된 베트남 물산전에서 선정된 히트상품인 매스티지 콘삭커피 '플라페'(대표 이동억)가 지난 14일부터 전국 108개 롯데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하였다.

'플라페'는 세계 2대 커피원두 생산지인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다람쥐커피, 사향고양이커피로 잘 알려진 최고급 원두드립 콘삭커피 브랜드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플라페의 이번 한국 진출은 한국과 베트남무역 활성화를 주도하는 정부의 지원에 따라 가능하게 되었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의 베트남 방문과 한국-베트남 무역 불균형 해소 및 베트남 우수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정책지원 약속에 따른 첫 결과물로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베트남 상공부, 롯데마트 베트남, 한국수출지원센터, 베트남중소기업진흥청 주관으로 진행된 '베트남물산전'을 통해 한국 진출지원 대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플라페' 는 베트남물산전에 참가한 250여 제품들 중 치열한 경쟁과 소비자들의 꼼꼼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된 단 5개 제품 중의 하나이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컵과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직접 원두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다. 한 박스 안에 개별 포장된 커피는 드립이 가능한 투과지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과지를 일반 컵 양쪽에 걸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투과지 안에 있는 원두를 거쳐 향기롭고 깊은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플라페 이동억 대표는 "대중적 프리미엄 명품 콘삭커피를 지향하는 플라페의 매력은 다람쥐커피, 사향고양이 커피 원두를 사용한 베트남 최고급 원두에 깊고 그윽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간편하면서도 개별 드립이 가능한 방식을 채택하여 베트남, 한국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은 검증이 끝난 차세대 커피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