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베트남-하노이 전통 공예 마을 관광 축제
2016 베트남-하노이 전통 공예 마을 관광 축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9.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3-16-1


하노이 관광부에 의하면 탕롱 왕궁(Hoàng thành Thăng Long)에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2016 베트남-하노이 전통 공예 마을 관광축제가 열린다.

'하노이–전통 공예의 정화' 라는 주제와 함께, 축제는 방문한 수도 주민들과 국내 및 국제 관광객들에게 탕 롱-하노이 지역의 재능 있고 전통적인 아름다움들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축제는 또한 하노이와 국내 각 지역들의 전통 음식의 정수를 소개할 것이고, 각 공예 마을들과 관광 기업들 사이의 전통 공예 마을 관광 상품들의 개발 및 연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16 베트남-하노이 전통 공예 마을 관광 축제에는 전시회, '관광 개발과 국제 통합에 관련된 베트남 공예 마을' 세미나, 선조와 장인들을 존경하고 대접하는 의식, 예술 문화 활동, 전통 수공예품을 만들어보는 체험, 민속놀이, 하노이의 공예 마을과 공예 도시를 관광하는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활동들이 포함될 것이다. 축제에는 하노이 전통 공예마을들, 미술 수공예품 비즈니스 기업, 관광 기업, 장인, 전통 수공예자들의 참여가 있을 것이다.

축제는 보존, 존경, 소개 및 관광과 관련된 전통 수공예 마을들의 개발에 기여하는 이벤트일 뿐만 아니라 각 공예 마을과 관광 기업이 협력하여 관광 상품 및 전통 공예 상품의 개발을 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하노이시의 입장은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보장하고 축제를 조직하기 위하여 사회적 자원을 최대로 동원하는 것이다.

[베트남통신사_딩터투언(Đinh Thị Thuậ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