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초등 English Speech Contest 실시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초등 English Speech Contest 실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0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는 지난 9월 21일 2016 English Speech Contest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28일(금)에 대만학교에서 개최되는 2016 한국·대만·일본 학교 English Elite Event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선발하고 참가 학생 및 관람 학생들에게 세계 공용어인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갖게 하는 목적으로 실시됐다.

각 학년 별로 총 40개 팀이 참가하여 연극, 스토리텔링, 팝송, 북리딩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영어 실력을 겨뤘다. 원어민 선생님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학년마다 금상 1팀, 은상 2팀, 동상 3팀을 선발하였으며 이들에게는 각각 상장과 부상이 주어졌다. 각 학년에서 금상을 수상한 팀은 2016 한국·대만·일본 학교 English Elite Event에 참가하는 영예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장유진 담당 교사는 "매년 실시되는 한국·대만·일본 학교 English Elite Event는 참가한 학생들이 영어 실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명실상부한 글로벌 인재로서의 소양을 갖추는 큰 기회가 되고 있다" 며 "이를 위해 실시된 2016 English Speech Contest는 참가 학생들에게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참가 학생들의 퍼포먼스를 모든 학생과 학부모들이 관람토록 해 우리 학교 영어교육과정이 더욱 풍성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고 강조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