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월드(NagaWorld)에 있는 골프를 겸한 휴양지
나가월드(NagaWorld)에 있는 골프를 겸한 휴양지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9.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은 Garden City Golf Course 골프장에 있는 휴양시설과 결합한 골프투어를 참가할 때 자연 지형으로 이루어진 골프장에서 흥미로운 경험들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골프는 건강 단련, 업무 교환,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며 새로운 투자 기회들을 여는 등 스포츠로 베트남 기업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들 중 하나가 되었다. 멋쟁이들에게 캄보디아의 '오락 천국' 이라고 불리는 나가월드(NagaWorld)는 현재 기업인들의 흥미로운 관광지이다.

호치민시에서 수도 프놈펜(Phnompenh)까지는 비행기로 단 30분이 걸리고 차로는 6시간 가까이 걸린다. 11ha가 넘는 면적 위에 길게 걸쳐 있고, 호텔 건물과 나가월드(NagaWorld) 카지노는 도시 중간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다양한 오락 활동을 서비스하기 위한 고급 시설로는 711개의 스위트룸과 디럭스 룸, 모든 패션 TV라운지와 함께 하는 18 곳의 한국,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와 같은 다국적 식당, Darling Darling Club, 8층에 있는 가라오케와 고급스러운 스파는 오락 및 도시 안의 두개의 놀이 관광지이다.

나가월드(NagaWorld)의 좋은 위치는 당신이 톤레사프(Tonle Sap)강과 메콩(MeKong)강이 한 곳으로부터 모이는 장소로부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도록 해줄 것이다. 동시에 이 복합지역은 황 자 궁전, 방 사원, 박 사원, 독립 기념탑과 같은 프놈펜에서 매력적이고 중요한 관광지들과 가까이 있다. 특히 당신은 Garden City Golf Course에 있는 휴양 시설과 결합한 골프투어에 참여할 때 자연 지형으로 이루어진 골프장에서 흥미로운 경험들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은 수도 프놈펜에 있는 인상적인 36홀 골프장이고 또한 기업인들이나 중요한 협상들을 위해 좋은 장소이다. 당신은 파트너들과 함께 골프를 치고 난 후 걸어가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업무를 교환할 수 있다.

현재 나가월드에서는 뷔페식당에서의 6끼 식사와 슈페리어 객실, 의자 마사지 시스템, LCD화면을 갖춘 5성급 고급 리무진 버스를 통해 2박 3일의 프리 엔 이지 투어(tour Free and Easy)와 결합한 골프 휴가를 위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투어 패키지의 가격은 125USD/2인실이다. 캐디(caddy)와 버기(buggy), 그린(green) 비용을 포함한 주말 골프 패키지 비용은 160USD/1인 이다.

6


1인당 285USD 가격의 2박 3일 나가월드와 함께하는 골프 휴가 패키지 과정
호치민시–프놈펜-호치민시, 2박 3일이고 5성급 리무진 버스로 이동합니다.

1일차: 호치민시-프놈펜

차와 서비스 직원은 1군 비텍스코 파이넨셜(Bitexco Financial) 건물, 하이 찌우(Hải Triều) 02번지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프놈펜으로 출발합니다. 가는 길 위에서 서비스 직원은 간단한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몹 바이(Mộc Bài) 국경에 도착하고, 국경을 통해 출입국 수속을 합니다. 프놈펜에 도착해 고객들은 나가월드 호텔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객실을 받게 됩니다.
수도 프놈펜을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2일차: 프놈펜-호치민시
고객들은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차와 가이드를 통해 Garden City Golf Club으로 이동해 골프를 치게 됩니다.

3일차: 프놈펜-호치민시

고객들은 아침식사를 하고 체크아웃을 합니다. 차량으로 호치민시로 출발합니다. 몹 바이(Mộc Bài) 국경에 도착하여 출입국 수속을 합니다. 호치민시에 도착하고 프로그램이 끝나게 됩니다.

포함된 내용

 출발일과 나가월드로부터 돌아오는 날 차량에서의 간단한 음식

 식당에서의 식사 프로그램 (2끼의 아침식사와 30USD의 바우쳐/ 나가월드에 있는 식당 시스템에서의 4끼 식사)
식당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 음식의 the chopstic 식당, 베트남–태국–캄보디아 음식의 Indochine 식당, 한국 음식의 Korean Grill 식당, 퓨전 레스토랑에서의 각종 해산물 국제 뷔페는 19USD/1인. 나가월드 5성급 호텔에 있는 스탠다드 룸

 에어컨과 현대적인 마사지 의자를 갖춘 5성급 신형 투어 차량

불포함 내용
 여권 및 개인 비용
 캄보디아 비자 : 35USD/1인. 동남아 지역에 속한 고객은 캄보디아 비자 면제
 운전 기사와 서비스직원을 위한 가이드 팁
 해외여행 보험
 베트남 고객과 외국인들의 베트남 재입국 비자 : 65USD/1인-대만과 중국 국적의 고객들은 70USD/1인입니다.
 어린이 요금:
▶+ 5세 미만: 무료
▶+ 5세부터 11세: 50% (아이는 부모의 침대에서 같이 잠)
▶+ 12세 이상: 성인처럼 1개의 표를 구매해야 합니다.
연락처 정보:
Công ty TNHH Naga Services
주소: 호치민시, 1군, 하이 찌우(Hải Triều) 02번지 비텍스코(Bitexco) 건물 20층
전화: (08) 6 298 6969 - 6 291 8788
6 291 8798
문의 전화: 0988901111
Dolly (Tour Golf).
웹사이트 : www.nagaworld .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