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개발 그룹 SONADEZI, JS VINA와 협약체결
공단개발 그룹 SONADEZI, JS VINA와 협약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나이성 대표적인 공단개발 그룹 SONADEZI는 지난 8월19일 JS VINA와 SONADEZI 본사 3층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베트남 투자 진출을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유치할 예정이다. 투자기업들에게 임시 사무실 공간을 제공하고, 회사설립 단계에서부터 공장설립까지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계약체결식에는 SONADEZI 팜딘탐(Phan Dinh Tham)회장과 JS VINA 조장희 대표 및 공단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SONADEZI는 현재 12개 공단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Giang Dien 공단과 Chau Duc공단을 개발 및 유치중이며 JS VINA가 함께 개발 투자 및 공단유치를 하게된다.

Giang Dien 공단은 DONG NAI TRANG BOM에 위치해 있고 면적은 529ha에 이르며, Chau Duc 공단은 2,200ha의 대규모 복합 단지이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JS VINA 조장희 대표는 "동나이 성에서 가장 규모있게 공단 개발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SONADEZI 그롭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 기업인들을 위한 서비스센타는 SONADEZI 본사에서 JS VINA가 관리할 예정이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