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팟 인테리어, 신뢰받는 브랜드
호아팟 인테리어, 신뢰받는 브랜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1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아팟(Hòa Phát)사는 베트남에서 대기업에 속하며 인테리어 분야에서 발전했다. 호아팟사의 상품은 가정용 가구부터 사무실 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호아팟 그룹(Tập Đoàn Hòa Phát)은 생활에서 사용되는 호아팟 상품을 통해 이제 베트남에선 익숙한 이름이다. 호아팟 그룹은 여러 기업들이 모여 만든 그룹이며 호아팟 그룹 주식회사(Công ty cổ phần tập đoàn Hòa Phát)가 모회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10개의 자회사, 3개의 파트너 회사가 있다. 1992년 8월 설립된 호아팟 그룹은 신규 기업법이 공표된 후 만들어진 초기 기업이기도 하다. 18년의 발전과정을 거쳐 현재 호아팟 그룹은 생산무역 분야에서 베트남의 대기업이 됐다.

안정적으로 발전하는 그룹을 만들고 싶은 취지에서 호아팟 그룹의 초기창립멤버들은 지속적으로 '화합과 발전' 정책을 추구해 왔다. 호아팟 그룹의 연 수입은 9억 달러에 이르며 2014년 12억 달러를 달성한 적도 있다.

호아팟 인테리어 회사(Công ty Nội Thất Hòa Phát)는 호아팟 그룹의 14개 자회사 중 하나이며 인테리어 상품 수입판매 전문이었던 선투이 무역 책임유한회사(Công ty TNHH TM Sơn Thủy)에서 발전한 회사이다. 현대장비를 생산라인에 투자한 결과 현재 호아팟 가구는 우수한 상품품질, 공급량, 종류, 디자인 등을 통해 인테리어 분야에서 베트남의 1등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호아팟 인테리어는 인테리어 분야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100% 공급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이기도 하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금고, 책상, 의자, 식탁, 소파, 락커, 사무실용 의자, 임원용 의자, 천연목재 상품, 학교용 인테리어 상품 등이 있다.


호아팟 인테리어 회사의 주요 상품들
주요 상품들은 공업목재로 만든 사무실 책상·서랍, 사무실용 책상·서랍, 컴퓨터 책상, 사무실용 회전의자, 금고, 가정용 가구, 식탁 등이다.

호아팟사의 고객들은 필요한 상품을 적합한 가격에 구매하는 합리적인 고객들이다. 호아팟 인테리어는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들을 판매한다. 이것이 호아팟이라는 브랜드가 베트남시장에서 신뢰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베트남뉴스_언(N.Â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