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Hà Nội) 중심가 사이의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홈스테이(Homestay)
하노이(Hà Nội) 중심가 사이의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홈스테이(Homestay)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1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테이(Homestay)는 갈수록 젊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숙박 형식이다. 왜냐하면 홈스테이는 5성 호텔에서 머무른다면 얻을 수 없는 경험들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 하노이에 잠시 들리는 관광객들은 좁은 여관이나 비싼 5성급 호텔 대신에, 구시가지 중심에 있는 아름답고 '예술성' 이 충분한 홈스테이들을 선택할 수 있다.

하노이(Hà Nội) 자 뜨엉(Dã Tượng)거리 자 뜨엉(Dã Tượng)골목 2 번지의 'Lacaito'

Lacaito는 쟈 뜨엉(Dã Tượng)거리 골목에 위치한 프랑스 별장 지역 안에 위치한 작은 집인데, 한 젊은이들의 모임에 의해 설계되고 꾸며졌다. 침실과 부엌, 베란다가 하나뿐임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모든 편의시설을 충분히 갖추어 어떠한 여행객들도 집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지게 만든다. 더 현대적인 방식으로 다시 인테리어를 해 Lacaito의 공간은 대나무와 나무를 주재료로 실내를 꾸민 덕분에 매우 친근하고 소박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눈에 띄는 장식과 함께 꾸며놓은 벽돌들 또한 옛 하노이의 프랑스식 빌라들 속 고풍스러움을 연상하게 만든다.
이 집에는 당신이 작업을 하거나 주말에 친구들을 초대하여 파티를 열 수 있는 탁자와 함께 베란다에 작은 정원을 소유하고 있다. Lacaito에서 당신은 평온한 공간을 즐기고 도시 사람들의 급한 생활 방식 사이에서 마치 여유로운 부분을 가진 것처럼 느끼게 될 것이다.

Lacaito를 대여하는 가격은 900,000동부터 1,200,000동까지이고 최대 4명이 머무를 수 있다.


쩐 흥 다오(Trần Hưng Đạo) 거리의‘Nhà Trong Xóm’

Nhà Trong Xóm은 쩐 흥 다오(Trần Hưng Đạo)거리 사이에 있는 프랑스식 별장의 3층 홈스테이집이다. 이곳은 하노이에 방문한 국내외 배낭 여행객들에게 깊은 인상은 안겨줬다. 집의 침실은 많은 사람들을 매우 만족시켰는데 대다수의 베트남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낭비하는 공간인 다락방을 활용하였기 때문이다.

Nhà Trong Xóm의 거실은 오래된 난로와 소박한 갈색 소파 의자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홈스테이에는 하나의 작은 부엌과 초록색에 중점을 두고 인테리어 된 충분한 편의시설이 있다. 여행객들이 이 홈스테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구역은 간소한 벽돌 재단과 햇볕이 닿지 않는 푸른 조경 식물들이 있는 부엌문 바로 앞 정원구역이다. 사람들로 가득 찬 좁은 구시가지 중심가 사이에 이와 같은 공간 속 '피난처' 는 확실히 무엇보다 뛰어날 수 없다.

이곳을 하루 대여하는 가격은 2인 기준 약 1,000,000동이고, 최대 4명이 머무를 수 있다.

똥 단(Tông Đản)거리 23번지의 'Le Bleu Indie Apartment’

Le Bleu Indie는 Nhà Trong Xóm에 비해 더 넓은 독립된 2개의 침실을 가지고 있고, 큰 창문 덕분에 어떠한 방에서도 자연 햇빛을 맞이할 수 있다. 나무 의자, 대나무 탁자 또는 실로 만든 장식의 양탄자들과 함께 심플한 배치는 여행객들이 집에 들어올 때부터 바로 인상을 받게끔 만든다. 이곳의 인테리어와 오래된 가구들의 분위기는 당신이 현재 평화로운 시골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가지게 만든다.

Le Bleu Indie에서 당신은 다른 국가에서 온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도 있고, 함께 요리를 하거나 차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다. Le Bleu Indie에서 여행객들이 하노이 구 시가지를 방문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다. 당신은 하루의 시작을 새로운 햇빛들을 맞이하며 금 호수로 걸어 갈 수 있거나 그 곳으로부터 멀지 않은 딘(Đinh) 카페에서 계란 커피를 마시며 돌아다닐 수 있다.

Le Bleu Indie 하루 대여 가격은 2인 기준 약 900,000동이다.



[베트남뉴스_타오니(Thảo Nh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