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World Travel Awards 개최 요양지 탐방
2016 년World Travel Awards 개최 요양지 탐방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5일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InterContinental Danang Sun Peninsula Resort)에서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가 주최하는 2016년 아시아 오세아니아 구역 호텔관광분야 수상식이 개최된다.

세계 관광분야의 180명 이상의 전문가, 사업가, 고급대표단, 미디어가 더 서밋(The Summit) 컨퍼런스 센터의 그레이트 홀(Great Hall)에 모여 아시아, 오세아니아 구역 관광분야가 기다리던 이벤트에 참석한다.

그라함 쿡(Graham Cooke)월드 트래블 어워드 회장은 "주최 측이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에서 관광분야의 오스카를 주최하게 된 이유는 자연관경, 럭셔리편의와 국제급 서비스에 매료되었기 때문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석자들에게 인상을 심어주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다낭시(Đà Nẵng) 선짜(Sơn Trà)반도에 위치해 있으며 선그룹(Sun Group)이 투자하고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룹(InterContinental Hotel Group)이 관리한다. 리조트는 200개의 바다를 바라보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트남의 문화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리조트 디자인의 마법사' 인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설계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 완벽한 서비스의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많은 수년 간 연예인, 성공한 사업가, 정치인과 세계의 중요한 인물들의 휴양지로 선택된 바 있다.

이곳은 또한 100개 이상의 국제 투자기업이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 커넥션(Creative Connection)국제회의, 2015년 월드 스파 어워드(World Spa Awards) 수상식 등 중요한 이벤트가 개최된 곳이다. 또한 이곳은 2017년 다낭에서 개최되는 APEC회의 장소로 각 멤버 국의 고급인사들이 만날 곳이기도 하다.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2014, 2015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리조트상' 을 연속으로 수상한 리조트일 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랭킹에서 언급된 리조트이기도 하다. 리조트는 많은 항목에서 다음과 같이 국제 랭킹에서 수상하였다. 한 헤리티지 스파(Harnn Heritage Spa)는 월드 스파 어워드에서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스파상' 을 수상하였고 라 메이슨(La Maison)1888 레스토랑은 CNN이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신규 레스토랑' 으로 선정됐다.

2016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개최지로 선정된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는 객실, 음식, 스파, 보안 등의 작업을 완료하여 참석자들에게 완벽하고 럭셔리한 인상을 줄 준비를 하고 있다.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가 2016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개최지로 선정된 것은 리조트의 신뢰성과 럭셔리함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베트남 다낭시를 세계 리조트 여행지 중 하나로 등극시켜 줄 수 있다. 180명의 고급인사와 국제미디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국제관광 공동체에게 베트남 다낭시를 광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베트남뉴스_당코이(Đặng Khô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