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용 플라스틱류의 새로운 획을 그은 Duy Tan 플라스틱 주식회사
가전용 플라스틱류의 새로운 획을 그은 Duy Tan 플라스틱 주식회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8.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uy Tan 플라스틱 주식회사는 혁신적인 성공으로 인해 베트남 내 기업 top 500위 안에 들어갔으며 베트남 내 가전용 플라스틱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1987년도에 출발한 Duy Tan 플라스틱이 조그마한 플라스틱 생산회사였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2003년 Tran Duy Hy 회장은 R&D의 중요한 포인트가 기술자들의 영역이면서도 예술성을 요구하며 높은 창조성과 풍부한 경험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이 분야에 직접 뛰어 들었다.

회사는 각종 프레스, 틀, 기계를 스웨덴, 독일, 일본의 명품인 Krauss Maffei, Chuan Lih Fa, Chumpower등의 최신식 기계로 업그레이드 했으며 또한 몇 년 간 일본, 독일 등의 전문 기술자를 초청해 직원들에게 기술교육을 시켰다. 동시에 회사 내 간부들을 선출해 세계의 저명한 회사로 연수를 보내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배워오도록 지원했다.

Duy Tan 플라스틱 회사는 발전 가능성이 풍부한 간부, 기술자들을 R&D부서로 참여시켜 내수 시장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R&D부서는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변화를 충족시키기 위해 경영부서, 마케팅부서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R&D부서뿐 아니라 회사 전체의 직원들이 창조 혁신에 참여했다. 그 중 대표적으로 에너지를 줄이기 위해 100가지가 넘는 기술 개편을 연구해 냈으며 그로 인해 1,000일 분의 노동력과 100억 동의 돈을 절감했다.

그리고 관리활동, 회사 경영면에 있어 Duy Tan 플라스틱 회사는 Lac Viet BioPortal회사의 솔루션을 적용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고 그에 따라 일의 효율성을 증가시켜 시장 경쟁력을 키워나갔다.

이러한 혁신으로 인해 Duy Tan 플라스틱 회사는 생산과 경영에 있어 많은 변화가 있었다. Duy Tan 플라스틱 회사의 제품은 언제나 시장에서 최고이며 베트남 가전용 플라스틱류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다양한 상품, 고품질, 공업용 및 가전용, 고객요구사항에 따른 상품 생산 등으로 인해 Duy Tan 플라스틱 회사는 베트남 내의 다른 플라스틱 회사에 뒤쳐지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Duy Tan 플라스틱 회사의 생산량은 년마다 15~20%씩 늘어나고 있으며 베트남 시장 점유율이 93%, 수출 점유율 7%이고 17년간 '고품질 베트남상품' 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베트남뉴스_T.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