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 섬(đảo ngọc)' 베트남에서 가장 큰 야생 동물 보존 센터
'옥 섬(đảo ngọc)' 베트남에서 가장 큰 야생 동물 보존 센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7.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끼엔 장(Kiên Giang) 푸 꾸옥(Phú Quốc)에 있는 '옥 섬(đảo ngọc)' 의 서북쪽에 위치해 있는 빈펄 사파리 푸 꾸옥(Vinpearl Safari Phú Quốc)은 자연 속에 어우러져 희귀한 동물들의 야생 그대로의 삶을 이해하길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장소이다.

2015년 12월에 개장한 빈펄 사파리 푸 꾸옥(Vinpearl Safari Phú Quốc)은 빈 그룹(Vin Group)에서 시작한 큰 규모의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본래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들로 유명한 옥섬(đảo ngọc) 여행에 다양함을 더하고 그 아름다움을 보존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빈펄 사파리 푸 꾸옥(Vinpearl Safari Phú Quốc)은 380헥타르의 면적에 세워졌고 개방된 동물원과 야생동물공원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곳은 3,000여 개체가 넘는 150여 종의 동물들이 생활하고 있고, 그 중에는 벵갈 호랑이, 아프리카 사자, 기린, 얼룩말, 코뿔소 등과 같은 세계에서 귀하게 여겨지는 동물들도 있다. 빈펄 사파리 푸 꾸옥(Vinpeal Safari Phú Quốc)은 독특한 여행지일 뿐만 아니라 베트남에서 가장 큰 야생 동물 보존 센터이다.


빈펄 사파리 푸 꾸옥(Vinpearl Safari Phú Quốc)은 손님을 맞이하는 문에서부터 바로 개방된 동물원인데, 이곳은 홍학, 캥거루, 낙타와 같은 90여 종이 넘는 동물들이 생활하고 있는 장소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동물원들과는 다르게, 이곳에 있는 모든 동물들은 철로된 우리로 가둘 필요 없이 열린 장소 내에서 사육됨에도 불구하고 여행객들의 확실한 안전을 보장한다.

개방된 동물원을 관람하고 난 뒤에는 준비된 전용차량들이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사자와 코뿔소를 구경할 수 있도록 야생동물공원으로 여행객들을 데려다 준다. 이곳은 아마도 여행객들에게 가장 신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이 야생동물공원에는 45종의 희귀한 야생 동물들이 사육시설이나 울타리 없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생활하고 있기 때문이다.

빈펄 사파리 푸 꾸옥(Vinpeal Safari Phú Quốc)에 방문하게 되면 여행객들은 자연 속에 살고 있는 많은 동물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물들의 삶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은 베트남에서 제일 매력적인 탐험지이기 때문에 여행하게 되었을 때 많은 생동감과 친근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베트남통신사_떳선(Tất Sơn)기자-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