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퐁시, 짱눼 공단 LG도로 생긴다
하이퐁시, 짱눼 공단 LG도로 생긴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퐁시 인민위원회는 최근 한국 LG디스플레이어 그룹 생산 총 책임자인 정 철동 대표와 회의를 가졌다. 정철동 대표는 이 회의에서 짱눼(Tràng Duệ)공단에 LG도로 건설에 대해 제안했다고 전했다.

하이퐁시 인민위원회와 2번째 만남인 정철동 대표는 하이퐁시의 변화와 발전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번 짱눼 공단에 건설하는 LG디스플레이 공장 프로젝트에 지원과 관심을 보여준 하이퐁시 인민위원회 간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정 대표는 기숙사 건설과 함께 각 수속 절차에 대한 지원과 빠른 전개를 부탁하며, 공단 내 하나의 도로를 LG도로로 이름을 붙이는 것에 대한 제안했다.

집행위원회 의장인 레반탄(Lê Văn Thành)의장은 하이퐁시는 LG디스플레이어 공장이 빠른 시일 내에 가동되길 희망하고 있으며, LG측의 프로젝트가 최대한 빨리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11월부터 하이퐁시는 한국 측 투자자를 위해 한국 직항 항공 노선을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투자 유치 촉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LG측의 제안한 짱눼 공단 내에 도로명을 LG도로로 정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다고 밝혔다. 탄 의장은 LG 디스플레이에 한국 기업들에게 하이퐁시에 대한 소개를 부탁하기도 했다.

[베트남뉴스_웍끄엉(Quốc Cườ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