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2016 가을-겨울 국제 패션위크 내달 1일 하노이서 열려
베트남 2016 가을-겨울 국제 패션위크 내달 1일 하노이서 열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가을-겨울 국제 패션위크 (Vietnam International Fashion Week Thu Đông)가 11월 1일부터 6일까지 하노이 국립회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국내외 디자이너 23명이 준비한 20개 이상의 환상적인 패션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주최측은 "이번 패션위크가 독특하고 인상적인 컬렉션들로만 구성됐다" 며 "이번 패션쇼가 올해 가을-겨울 베트남 패션시장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가을-겨울을 위한 이벤트는 수도에서 가장 럭셔리하고 좋은 위치에 소재한 짱띠엔(Tràng Tiền) 플라자의 지원을 받는다. 이에 따라 선보여진 컬렉션들은 이곳에 전시되어 고객들이 더욱 가까이서 관찰하고 원하면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베트남 가을-겨울 국제 패션위크는 매일 밤 메인이벤트 전 "최고 길거리 스타일"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는 패션을 사랑하고 개성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층이 패션스타일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며 이 대회에서 선정된 참가자는 그 날 패션쇼의 티켓을 상품으로 받는다.

레티뀐짱(Lê Thị Quỳnh Trang) 베트남 국제 패션위크 주석은 "2016년부터 저희는 'See now by now' 방식을 베트남 국제 패션위크에 적용했다" 며 "세계의 패션위크들은 보통 계절전에 개최되나 베트남의 패션은 발전되지 않아 계절과 같이 가기로 결정했다. 개최시기가 늦지만 See now by now 방식은 세계적인 추세라며 패션쇼 또한 순탄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베트남통신사_마이마이(MAI MA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