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지역의 유명한 과수원
서부 지역의 유명한 과수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 지역의 과일은 어디에도 없는 다양한 과일의 독특한 향과 맛으로 유명하다. 이 글은 독자들에게 유명한 서부 지역 과수원들의 위치에 대해 소개하며 서부 지역으로 가는 기회가 생긴다면 잠시 들려볼 것을 추천한다.
매력적인 강, 순박한 사람들과 여행객을 환영하는 서부 지역은 특히 과일이 주렁주렁 매달린 과수원들이 있다. 여름에 이곳을 방문하면 서부 지역의 특산품인 각종 과일들을 맛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투어를 따라 간다면 아마도 지역의 모든 맛을 향유하기 위해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 서부 지역 여행의 추세는 '오토바이 배낭여행' 이다. 그렇다면 어느 곳이 당신이 들리기에 좋은 장소일까?

1. 띠엔 장(Tiền Giang)의 까이 베(Cái Bè) 서부 지역 과수원

띠엔 장(Tiền Giang)성의 현 중 하나인 까이 베(Cái Bè)현은 메콩 델타(đồng bằng sông Cửu Long)의 큰 과일 창고이다. 서부 지역에 있는 까이 베(Cái Bè) 과수원들에 잠시 들려보면 여행객들은 낮은 곳부터 손을 들어 과일을 딸 수 있는 곳까지 빽빽하게 과일이 열려 있는 호아 롭(Hòa Lộc) 망고 나무들을 보고 놀라게 될 것이다. 과수원에서 직접 따서 껍질을 벗기고 먹으면 정말 멋진 일이 될 것이다.
까이 베(Cái Bè)는 큰 용안, 왕 오렌지와 같은 다른 서부 지역 특산 과일의 생산지이다. 여행객들을 끌어 들이는 장소인 과수원들은 모두 그렇게 과일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고, 과일의 품질은 훌륭하며 매우 맛있고 달다. 현지 주민들은 여행객들을 열렬히 환영한다. 여행객들은 과수원에서 과일을 먹어볼 수 있고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서 돌아갈 수 있다.

2. 띠엔 장(Tiền Giang)의 빈 낌(Vĩnh Kim) 서부지역 과수원

띠엔 장(Tiền Giang)은 서부 지역에서 유명한 과수원들을 많이 소유하고 있는 성이다. 빈 낌(Vĩnh Kim) 또한 많은 과일 특산품으로 까이 베(Cái Bè)에 지지 않고, 그 중 로 렌 스타애플(vú sữa Lò Rèn)은 띠엔 장(Tiền Giang)에 들린 여행객 중 먹어보지 않은 여행객이 없을 정도의 특산품이다. 독특한 하얀 속과 광택이 나는 팽팽한 껍질, 단 맛과 함께 로 렌 스타애플(vú sữa Lò Rèn)은 국내에서 서부지역 과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많은 국가로 수출되고 있다. 현재 빈 낌(Vĩnh Kim)은 품질이 가장 좋고, 달고 맛있는 상품들을 여행객들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 스타애플의 재배와 품종 관리에 GlobalGAP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빈 낌(Vĩnh Kim)에는 익었을 때 독특한 향기가 나는 두리안 과수원들, 빨갛고 파릇파릇한 랑부탄 과수원들 또 자몽 과수원들 또한 모두 여행객들에게 서부지역의 과일을 맛볼 수 있는 재미를 주는 장소이다.

3. 벤 쩨(Bến Tre)의 까이 몬(Cái Mơn) 지역 과수원

벤 쩨(Bến Tre)성, 쩌 락(Chợ Lách)현에 속해 있는 이 지명에 대해 떠올릴 때 까이 몬 두리안(sầu riêng Cái Mơn)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없다. 두리안처럼 큰 과일이고 껍질은 부드럽지만 두꺼운 과육과 씨가 텅 빈 까이 몬 두리안(sầu riêng Cái Mơn)은 독특한 향기를 가진 서부지역 과일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선택이다. 확실하게 두리안을 직접 눈으로 구경해 본다면 까이 몬 두리안(sầu riêng Cái Mơn) 과일이 더 흥미로워 질 것이다.
두리안으로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까이 몬(Cái Mơn)에 무겁게 과일을 드리운 하이 호아(Hai Hoa) 녹색 자몽 과수원들과 과육이 노란색인 찐 호아(Chín Hóa) 두리안, 그리고 랑부탄, 용안, 자두 과수원들이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지는 못한다. 여행객들은 벤 쩨(Bến Tre)에 있는 각종 서부지역 과일들이 집중되어 있는 장소의 지역 공기를 느끼고 감상하기 위해 까이 몬(Cái Mơn)에 방문한다.

4. 껀 터(Cần Thơ)의 미 칸(Mỹ Khánh) 지역 과수원

까이 랑(Cái Răng)과 퐁 디엔(Cái Răng)수상 시장 사이에 위치한 미 칸(Mỹ Khánh) 과수원은 20여 종류가 넘는 서부지역 과일 특산품을 소유하고 있다. 이 껀 터(Cần Thơ)성 과수원의 매력은 여행객들이 과일을 과수원에서부터 배에 올라 수상 시장 위를 이동하여 시장까지 도착하는 여정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이다. 여행객들은 과수원을 구경하며 서부지역의 갓 익은 향기로운 각종 과일들을 맛볼 수 있다. 현지 주민들은 매우 친절하며 여행객들은 배가 부를 때까지 마음대로 자두, 구아바, 귤, 밀감을 맛볼 수 있고 친구들이나 가족에게 선물로 주기 위해 정말 많이 구매해서 돌아갈 수 있다.

5. 빈 롱(Vĩnh Long) 지역 과수원

빈 롱(Vĩnh Long) 도처에는 각종 서부지역의 과일 특산품이 있는데, 이 때문에 빈 롱(Vĩnh Long)에 방문한 여행객들은 지역의 정말 많은 풍미를 감상할 수 있다. 빈 롱(Vĩnh Long) 지역의 과수원들에 방문하면 여행객들은 모든 나무들이 특히 어떤 과일이든 둥글고 수분이 많아 탱탱한 몇백 개에 달하는 과일을 달고 있고, 남 로이 자몽 과수원(vườn bưởi Năm Roi)을 보게 되었을 때는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곳은 빈 호아 픅(Bình Hòa Phước)에 있는 GlobalGAP 기준에 이르는 랑부탄, 크고 수분이 많은 땀 빈 왕 오렌지(cam sành Tam Bình), 두리안, 단감, 망고와 같은 유명한 각종 서부지역 과일들의 고향이다.
서부지역의 각 성 어디에도 과일이 무겁게 드리운 나무들이 있다. 서부 지역으로 여행을 선택한 여행객들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얻게 될 것이라고 약속한다. 위에 제시한 장소들과 더불어, 여행객들이 멋진 휴일을 즐기고 서부지역 과일 특산품의 많은 풍미를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서부 지역 과일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는 것은 맛있고 향기로운 과일을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고된 일을 하던 날들을 뒤로 하고 여행객들이 휴식을 가지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

[베트남뉴스_짱담(Trang Đàm)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