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 호치민시에서 홀리데이 인 & 스위트(Holiday Inn & Suites) 국제 호텔 프로젝트 발표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 호치민시에서 홀리데이 인 & 스위트(Holiday Inn & Suites) 국제 호텔 프로젝트 발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관리 그룹인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IHG)은 6월 8일 호치민시에서 최초로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사이공 에어포트(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브랜드의 국제 호텔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이것은 350개의 객실을 가진 고급 호텔로, 리조트 관광객들과 사업을 하기 위해 이동이 잦은 사람들, 그리고 승무원들이나 조종사에게 적합한 100개의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다.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사이공 에어포트(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는 호치민시(Tp. Hồ Chí Minh) 떤 빈(Tân Bình)군 4 동 꽁 화(Cộng Hoà)거리 18E 번지에 위치해 있는 리퍼블릭 플라자(Republic Plaza) 호텔–아파트 복합단지 안에 자리하게 될 것이다.
이곳은 최근 관광 및 항공 산업의 획기적인 증가부터 여러 수요에 의해 호치민시(Tp. Hồ Chí Minh)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발전한 구역이다. 리퍼블릭 플라자는 두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고, 그 중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사이공 에어포트(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 국제 호텔 타워는 꽁 화(Cộng Hoà) 거리와 인접하여 아파트 타워와 연결되고 구역 내에서 가장 독특한 건축형태를 가진 블록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IHG)은 인터콘티넨탈(Intercontinental), 크라운 플라자(Crown Plaza), 홀리데이 인(Holiday Inn),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Holiday Inn Express) 그리고 인디고(Indigo)와 같은 브랜드들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사업자 중 하나이다.
현재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InterConti nental Hotels Group, IHG)은 전 세계에 5,000여개가 넘는 호텔을 가지고 있고, 가장 많이 알려진 호텔 브랜드들 중의 하나이다.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IHG)의 시스템 내 모든 호텔들은 전문적인 서비스 방식에 대한 통일성으로 여행객들을 위한 편안함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 보상 클럽(IHG Reward Club)은 9,000만이 넘는 회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최초의 로열 멤버쉽 프로그램이다. 회원들은 비행기나 호텔을 예약하거나 관련 항목들을 신청하기 위해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많은 우대 혜택과 할인을 받게 될 것이다.



게다가, 전 세계에서 호텔을 관리해 온 다양한 경험과 함께 주요 투자자들은 인터콘티넨탈 호텔스 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IHG)이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사이공 에어포트(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호텔의 관리에 참여하게 된 일은 리퍼블릭 플라자 프로젝트 전체의 가치를 증가시키고 지역 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아파트 주거 지역의 핫 스팟이 될 것을 믿고 있다.
특히, 프로젝트는 아시아에서 제일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항공사인 비엣젯 에어(Vietjet Air)와의 합작과 지원을 받고 있고, 지난 기간 공항 주변 지역들의 부동산 프로젝트들을 활발하게 만든 주요 요소였다. 간부 직원, 조종사, 승무원 그리고 비엣젯의 파트너들은 리퍼블릭 플라자(Republic Plaza)호텔–아파트 복합단지와 마찬가지로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사이공 에어포트(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호텔의 완성을 열광적으로 기다리고 있다.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사이공 에어포트(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호텔 외에도, 리퍼블릭 플라자(Republic Plaza) 아파트 단지에는 주거 및 사무실 임대가 가능한 266호의 고급 서비스 아파트가 있다. 단지 바닥에는 회의실, 연회장, 수영장, 정원, 식당 및 까페와 같은 호텔 편의 시설과 상업 센터, 부티크 샾, 은행, 사무실, 체육관, 스파 등이 자리 잡고 사업 내에서 무궁한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장소가 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떤 선 녓(Tân Sơn Nhất) 공항으로부터 5분이 채 안 걸리는 지역의 번화한 상업 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는 병원, 학교, 무역센터, 녹색 공원이 있어 건강한 생활공간을 만들어 내며 고급스러운 생활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고 많은 직장으로의 쉬운 이동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