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씬(Phố Xinh) 베트남 인테리어 분야의 강자
포씬(Phố Xinh) 베트남 인테리어 분야의 강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1년 베트남 인테리어 시장이 가장 혼란스러웠을 때, 인테리어 소매 판매 업체인 포씬(Phố Xinh)이 나타난 것은 대담하고 기이한 현상이었다. 이와 같은 대담함으로 출발한 시작은 서서히 시장에서 자신의 자리를 확립하고 빠른 발전을 이룩한 결과 현재 국내외 시장에서 유명 브랜드로 확고한 위치를 지키고 있다.
현재 포씬의 쇼룸은 남부 북부 대도시에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시장에 공고한 위치와 함께 강력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
포씬은 수시로 이탈리아, 싱가폴, 중국 등의 국가 예술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공장 기술자들에게 새로운 기계 사용법 및 최신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독창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시장에 내놓고 있다.
포씬의 인테리어 제품은 여러 스타일과 고객들의 예술 품격에 부응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 클래식 스타일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포씬사의 쇼파, 테이블, 침대, 식탁 등의 완벽한 제품군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제품군은 가죽과 나무를 이용해 정교하고 세밀하게 제작 되고 있다.
누구든지 포씬의 쇼룸에 들어서게 되면 럭셔리한 공간과 스타일로 영화속에 있는 것 같은 상상에 빠져들게 된다. 또 우아한 디자인 상품과 강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은 고객들이 만족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사무용 인테리어 용품, 어린이들을 위한 인테리어 상품, 벽걸이 시계, 찻잔 세트가 쇼룸에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각 스타일, 색상과 패턴의 조화로운 조합을 가진 포씬의 제품들은 생활에 편안함과 안정성을 더해주고 있으며, 집에 가고 싶게 하는 마음을 들게 만들고 있다.
포씬의 목표는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공간을 만들어 피곤하고 지친 하루에 위안이 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또 많은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가격대도 고객들의 요구에 따른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쇼룸에 있는 컨설턴트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안 및 어드바이스를 하고 있으며, 제품의 A/S, 도시 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 등으로 항상 고객들 위한 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다.
포씬은 베트남에서 세계적 기준의 인테리어 공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


*쇼룸 위치
호치민시 :
2 Cao Thắng (nối dài), Q.10 전화번호: (08) 38 620 039
8, 3 tháng 2, Q.10 전화번호: (08) 38 658 818;
92-94-96 Lê Lợi, Q.1 전화번호 : (08) 38 239 333
하노이시:
1 Phạm Hùng , Quận Cầu Giấy, Hà Nội 전화번호: ( 04) 37.689.311;
KM 8 Thăng Long – Nội Bài Highway ,Hà Nội 전화번호: (04) 62875092

[베트남통신사_언(N.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