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그랜드(The Grand), 현지 관광 투어의 개척에 앞장 서다
더 그랜드(The Grand), 현지 관광 투어의 개척에 앞장 서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0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he Grand Hồ Tràm Strip)은 최근 민 담(Minh Đạm)산, 끼 번(Kỳ Vân)산, 원숭이 사원(Chùa Khỉ), 혼 몯(Hòn Một)사원의 무료 탐사 투어 프로그램을 여행객들에게 소개했고, 호 짬(Hồ Tràm)지역 뿐만 아니라 바 리아-붕 따우(BRVT)지역을 포함한 피크닉 및 산악 스포츠, 역사 유적 탐사 그리고 영적 관광 분야와 결합한 고급 해양 리조트 모델을 펼쳐냈다.
이것은 지방 유적 관리 위원회(BQL các khu di tích địa phương)와 함께 협력하여 지역 경관을 개발하고 바리아 붕 따우(BRVT) 지역의 관광 상품 다양화에 기여한 최초의 고급 리조트이다.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The Grand Hồ Tràm Strip, TGHTS)에 있는 여행객들 모두에게 매력적인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된 이 일은, 이곳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주변의 아름다움과 때 묻지 않은 자연에 대한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아직 많은 여행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원숭이 사원(chùa Khỉ)이 있는 쭙 럼 쩐 응웬(Trúc Lâm Chân Nguyên) 수도원, 린 꽝 띤 싸 혼 몯(Linh Quang Tịnh Xá Hòn Một), 민 담(Minh Đạm)산 역사 기지와 같은 남부 지방내의 다른 유명한 여행지들에 뒤떨어지지 않는 호 짬(Hồ Tràm)의 매력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증명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바리아–붕따우(BRVT)성에서 제일 큰 규모이며 국제 5성급 휴양지의 역할과 함께,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TGHTS)은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현지 투어 개발에 앞장서는 일에 책임을 느끼고 있다. 이것은 또한 재미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는 활기차고 매력적인 여행지인 호짬 전체를 홍보하기 위한 호 짬 스트립(Hồ Tràm Strip)의 장대한 계획의 일부분이다.



이 합작 사업은 호 짬(Hồ Tràm)에 방문한 여행객들의 체험 수요를 최대로 응답하고자 하는 소망으로부터 출발했다.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GHTS)은 각종 오락 프로그램의 계획과 여행자들을 위한 무료 소개가 포함된 숙박 패키지 투어가 호기심을 높이고, 호 짬(Hồ Tràm)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더 끌어 모으고 이곳에 다시 돌아왔을 때마다 항상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 여행객들이 더 그랜드(The Grand)와 함께 체험하기 위한 새로운 이유를 만들어 내는 것뿐만 아니라 투어의 참관은 국내 및 국제 여행객들이 호 짬(Hồ Tràm)지역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에 대해 자세히 볼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이고, 바리아–붕따우(BRVT) 지역 관광 홍보에 도움이 될 것이다.
덧 도(Đất Đỏ)현 유적 구역 관리 위원회와 지방 정부 기관들의 전문적인 협력과 열성적인 지원 덕분에,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GHTS)은 수월하게 계획을 완성시킬 수 있었고 빠르게 작업에 투입했다. 그에 따라, 덧 도(Đất Đỏ)현 유적 구역 관리 위원회는 여행객들이 인상적인 여행을 가질 수 있게 여행 노선의 안내와 베트남어로 설명된 정보를 보급한다는 계획이다.
더 그랜드(The Grand)는 이곳에서 숙박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무료 투어 서비스를 2016년 5월 중순부터 시작했다.
투어에 참가하기 위해,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he Grand Hồ Tràm Strip)에 숙박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단지 리셉션에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매일 더 그랜드(The Grand)는 여행 일정에 따라 리조트부터 여행지까지 고객들을 모셔다 주는 왕복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도,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he Grand Hồ Tràm Strip)은 외국인 여행객들과의 통역을 위해 영어로 설명이 가능한 직원을 배치하여 여행객들을 따라다니게 하는 동시에, 여행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유적 지역과 긴밀하게 연결하고 있다.
더 그랜드(The Grand)는 지방과 함께 손을 잡고 관광지에 대한 홍보와 성의 관광 잠재력의 개발을 촉진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GHTS)은 주로 아름다운 자연이나,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가지고 있고 지역 주민들의 특성이 반영되어 있는 관광지들에 집중해 지역 내에 있는 다른 매력적인 관광지들을 개발하고 찾아내기 위하여 계속해서 지방 정부 기관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이 지명들은 여전히 많은 여행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을 수 있기에 더 그랜드 호 짬 스트립(TGHTS)은 성의 인문–자연 자원을 최적화하여 개발하고, 관광 발전을 촉진하고 자연 보존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방 정부와 함께 협력하고 있다.


[베트남통신사_N.Ân(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