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밀크 와 베트남 유제품 재단 40,000명의 아이들에게 우유를 기증하다
비나밀크 와 베트남 유제품 재단 40,000명의 아이들에게 우유를 기증하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1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비나밀크(Vinamilk)와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은 국내 40여개의 어려운 성과 도시에 있는 40,000여명의 가난한 아이들에게 우유를 기증한다.
닌 빈(Ninh Bình)성 호아 르(Hoa Lư)현에 있는 닌 쑤언(Ninh Xuân) 초등학교가  2016년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의 첫 활동지가 될 예정이다. 이곳에서 5억 동에 달하는 80,000 잔의 우유를 재무부(Bộ Tài Chính)장관이 노동-보훈-사회부(Bộ LĐ-TB-XH)장관, 베트남 아동 후원 기금(Quỹ bảo trợ trẻ em VN), 비나밀크(Vinamilk)회장과 함께 닌 빈(Ninh Bình)에 있는 가난한 학생 800여 명의 학생들에게 기증했다.
2016년 안에,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은 계속해서 기증 일정을 이어가고,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225억 동에 달하는 우유를 기증할 계획이다.
비나밀크(Vinamilk) 회장 부이 티 흥(Bà Bùi Thị Hương)이 직접 닌 빈(Ninh Bình)성 호아 르(Hoa Lư)현에 있는 닌 쑤언(Ninh Xuân)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우유를 기증하고 있다.  사진 : 쑤언 푸(Xuân Phú)
특히 2016년 창립과 발전의 40주년의 기념일을 맞이하여, 비나밀크(Vinamilk)가 베트남 우유 가공 산업에서 선두 기업들 중 하나가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비나밀크(Vinamilk)와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은 40.000여명의 가난한 아이들에게 우유를 기증하기로 했다.
이 우유는 베트남 아동 후원 기금(Quỹ bảo trợ trẻ em VN)이 비나밀크(Vinamilk)와 공동으로 어린 아이들이 3달 동안 계속 마실 수 있게 각 고아 센터, 장애인 센터, 사회 지원 센터, 벽지나 먼 지역의 초등학교와 유치원에 직접 전달된다.
2016년까지 9년에 가까운 활동을 통해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이 베트남의 373,000명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건네 준 총 우유의 양은 약 3,000만 잔의 우유이고 동으로는 약 1,200억 동에 달한다.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은 베트남 아동 후원 기금(Quỹ bảo trợ trẻ em VN)과 노동-보훈-사회부(Bộ LĐ-TB-XH), 그리고 비나밀크(Vinamilk)의 지휘 아래 2008년에 설립됐다.
지난 9년 동안의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 프로모션의 유일한 스폰서의 역할을 해온 비나밀크(Vinamilk) 부이 티 흥(Bùi Thị Hương)회장은 "이 행동들은 베트남이 우뚝 솟을 수 있게 베트남 세대들, 특히 베트남의 어린아이들이 '모든 베트남 아이들이 매일 우유를 마실 수 있다' 는 기대에 대한 비나밀크(Vinamilk)의 약속을 보여주고, 베트남 아이들의 체질과 지식에 대한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라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의 영향에 대해 노동-보훈-사회부(Bộ LĐ-TB-XH) 부장 및 당 중앙 위원회 위원인 다오 응옥 융(Đào Ngọc Dung)은 “ 현재, 베트남에서는 여전히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많이 있고 영양적인 면에서 충분한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매우 적은 양의 우유를 마시거나 심지어 우유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아이들의 정신과 신체의 발전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유제품 재단(Quỹ sữa Vươn cao Việt Nam)이 하고 있는 인내심 어린 여정은 인간적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베트남 통신사_Nguyen Thanh(응웬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