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Vietjet)항공, 하노이-부산구간 신설
비엣젯(Vietjet)항공, 하노이-부산구간 신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 항공은 하노이-부산구간 신설을 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노선의 항공권은 오는 12월16일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920,000동으로 책정됐다.

하노이-부산 구간은 목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왕복 운행하며 비행시간은 4시간30분으로 예상된다. 일정은 하노이에서 01시00분에 출발해 부산에 07시00분 (한국시각)에 도착하고 08시00분(한국시각)에 부산에서 출발해 하노이에 11시05분에 도착한다.

부산은 400만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한국의 제2의 도시다. 항구도시 부산과 하노이를 잇는 노선은 비엣젯의 노선 확장 계획 중 하나였다. 신규 노선을 통해 비엣젯사의 한국행 노선은 총 3개다.

비엣젯사는 "이번 신규 노선 개통을 통해 사업, 관광, 교류 등의 목적으로 베트남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며 "저렴한 가격과 편안한 좌석, 친절한 서비스 등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항공권은 다음의 비엣젯항공 공식 사이트에서 황금시간 프로모션(12시~14시)을 적용해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vietjetair.com / 스마트폰 https://m.vietjetair.com /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etjetvietnam

[베트남통신사_띠엔히에우(Tiến Hiếu)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