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관광지, “동 나이(Đồng Nai), 버 깝 방(Bò Cạp Vàng)을 찾아가다”
생태관광지, “동 나이(Đồng Nai), 버 깝 방(Bò Cạp Vàng)을 찾아가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0.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처럼의 휴일을 위해 생태관광지역 동 나이(Đồng Nai) 버 깝 방(Bò Cạp Vàng)으로 떠나보자.

버 깝 방(Bò Cạp Vàng)은 동 나이(Đồng Nai)성 년 짝(Nhơn Trạch)현, 프윽 칸(Phước Khánh)읍 마을 3에 있다. 호치민시에서 오토바이로 한 시간 밖에 걸리지 않아 이미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방문한다.

이 곳은 항상 황금 카시아 꽃의 색상으로 가득차 버 깝 방(Bò Cạp Vàng)이라는 이름으로 불린다. 관광지 전역에 길게 걸쳐 있는 노란 꽃과 강가를 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버 깝 방(Bò Cạp Vàng)은 넓은 면적과 사방이 강가로 둘러싸인 작은 섬이다. 시원하고 푸른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여행객들을 매료시키며 교외로 소풍 가길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관광지이다. 약 4ha의 면적에 있는 200여개의 캠프와 오두막에 2000여명 이상의 여행객들이 상시 방문한다.

특히 단체 여행객들을 위한 놀이 활동이 인기가 많은 편이다. 여행객들은 놀이용품을 대여해 줄다리기, 죽마, 마스크, 오리발 탁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토바이를 타고 생태관광지역을 탐험 할 수도 있다.

자동차나 버스, 오토바이를 타면 버 깝 방(Bò Cạp Vàng) 관광지에 방문을 할 수가 있다. 대부분 여행객들은 오토바이를 타고 온다. 빈 화(Biên Hòa)에 가기 위해 13번 국도나 1A 도로를 따라 출발해 팜 타이 브엉(Phạm Thái Bường) 도로를 향해 약 10km 이상을 달리면 버 깝 방(Bò Cạp Vàng) 생태 관광지역 안내 표지판이 볼 수 있다. 버스는 깟 라이(Cát Lái) 선착장으로 가는 43번 버스를 타고 관광지로 직행하는 21번 버스를 타면 된다.

시골 전통 음식으로 이루어진 식당메뉴들은 버 깝 방(Bò Cạp Vàng) 특징을 잘 보여준다. 토기에 담긴 구운 닭 요리, 가물치 구이 요리, 특별한 소스와 함께 먹는 바비큐 꼬치가 이 곳의 별미다.


추가 정보:

개장 시간: 7시 ~ 17시

입장료: 평일 및 토요일, 일요일: 40.000동/1인 – 20.000동/소아 1인(110cm 이하) / 공휴일 입장료: 50.000동/1인 - 20.000동/소아 1인(110cm 이하)

구명복 대여 가격: 10.000동 / 1인 / 1일

무료 서비스 : 그물침대, 의자, 오두막, 돗자리 그리고 탁자 및 의자, 놀이 기구, 슬라이드, 레일카, 번지 점프, 수영, 담수욕, 의료 서비스, 구조 서비스



[베트남뉴스_산산(San S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