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라탕(Đinh La Thăng)서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환경 조성 주장
딘라탕(Đinh La Thăng)서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환경 조성 주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5.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부 의원이자 호치민시 집행위원회 서기관인 딘라탕(Đinh La Thăng)서기관은 지난 4월 25일 한국- 베트남 의원친선협회장인 김학용 의원과 만남을 가졌다.
호치민시 집행위원회 딘라탕 서기관은 김학용 의원의 베트남 방문을 환영하며 최근 몇 년간 한국 투자자들의 투자 성공 사례들이 호치민시 발전에도 매우 큰 기여를 했다고 밝혔다.
호치민시 집행위원회 딘라탕 서기관은 "호치민시가 늘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투자환경을 조성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호치민시에서 거주하며 투자, 경영, 사업의 기회를 찾고자 하는 한국 투자자들이 매우 많다" 라고 말했다.
이와 동시에 한국과 호치민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매우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고 전했다. 딘라탕 서기관은 김학용 의원이 앞으로도 양국 간의, 특히 호치민시와 한국 간의 협력 관계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신뢰를 표했다.
김학용 의원은 앞으로도 양국 간, 호치민시와 한국간의 친선 협력 관계를 보다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구체적으로 2017년 초 한국 기업들과 함께 호치민시를 방문해 사업 경영 및 협력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김학용 의원은 한-베 의원친선협회가 한국에서 거주하고 생활하는 베트남 이민자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호치민시 지도부도 지속적으로 한국 기업들과 교민들이 사업하고 생활하는 데 있어서 보다 편리한 환경을 조성해 줄 것을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를 통해 호치민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 기업들이 더 많은 한국 기업들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에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베트남통신사_꽁왕(Công Qua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