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웬 쑤언 푹 정부총리 기업 간담회 주최
응웬 쑤언 푹 정부총리 기업 간담회 주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4.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웬쑤언푹(Nguyễn Xuân Phúc)정부총리가 오는 4월 29일 ‘베트남 기업 - 국가 경제의 발전 원동력’이라는 주제로 2016년 기업 간담회를 주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간담회를 통해 정부총리는 기업이 경제발전의 원동력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정부는 기업들이 사업을 시작하고 품질과 수량 면에서 성장하는 데 보다 편리한 환경과 조건을 조성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기업들이 마주하고 있는 문제점이나 어려운 점 등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해결 방안을 세우고 있다.
응웬쑤언푹 정부 총리는 중앙 소속 각 지방 성, 시 인민위원회에게 기업들이 마주하고 있는 어려움이나 문제점들이 해결되고 있는 상황을 보고하고 기업들에게 보다 편한 경영 활동을 조성해 주기 위한 방안을 모아 투자계획부에 제출할 것을 요청했다.
베트남 상공회의소(VCCI)는 기업의 활동 상황에 대해 보고하고 기업들이 평등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경영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과 VCCI의 각 의견을 명시하고 의견을 종합하기 위해 투자 계획부에 제출하는 동시에 중앙 소속 각 지방 성, 시 인민위원회 정무 사무실에 보내 정부 총리에게 보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VCCI는 하노이시 인민위원회,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와 협력하여 기업들에게 가장 좋은 경영 환경 조성을 약속했다. 정부 총리는 하노이,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주석들에게 기업들을 위한 최상의 경영 환경을 조성할 것을 정부 총리 앞에 약속할 것을 주문했다.

[베트남통신사_통녓(Thống Nhất)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