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EL사, 소셜 네트워크로 고객 지원한다
VIETEL사, 소셜 네트워크로 고객 지원한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4.2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ETTEL사의 고객 지원 센터 직원은 새롭고 현대적이며 최신 트랜드에 맞는 형식을 통해(온라인 채팅(CHAT MOCHA, Viettel Portal를 통한 CHAT, USSD 위의 CHAT), 소셜 응답 (FACEBOOK, FANPAGE) , Email 발송 등)) 고객을 지원하게 된다. 이는 고객 지원 업무에 대한 VIETTEL의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지원 관리 시스템은 VIETTEL 기술자에 의해 연구/개발됐다. 이 시스템의 특징은 전통 대화 방식을 대신해 거의 모든 온라인 연결 방식에 수신 및 응답 범위를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시스템에서는 자동적으로 고객의 반영을 소셜, 포럼, 일부 보급된 OTT 앱을 통해 수신된다. 동시에 관리 등급을 분리하고 정보 및 고객 지원 품질도 감독한다.
VIETTEL 통신회사 응우엔 비엣 등(NGUYEN VIET DUNG)사장에 의하면 다양한 채널 관리 시스템 앱을 적용할 때 VIETTEL 고객은 파악 수요, VIETTEL 제품 및 서비스 사용 과정의 궁금한 것을 빠른 일시에 가장 다양하게 해결된다. 언제 어디서나 가장 최적화된 연결 방식으로 통해 고객은 VIETTEL 고객 지원센터의 직원에게서 최상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현재 5,000명의 직원 및 현대적으로 장비된 IVR 자동 응답 시스템 외에, VIETEL는 하루 평균 5,000개의 질문을 수용할 능력과 약 300,000개의 INTERFACE를 받도록 온라인 고객 지원 센터의 전문적 스탭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있다. VIETEL은 온라인 고객 지원 채널을 발전시키도록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베트남뉴스_링당(Linh Đ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