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리프 리조트 레지던스와 빛나는 여름
더 클리프 리조트 레지던스와 빛나는 여름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공간에서의 더운 공기와 뜨거운 햇살은 몸과 마음을 피곤하고 지치게 만듭니다. 게다가 일, 가족 그리고 자녀 양육에 대한 압박은 당신에게 소리 없이 누적되는 스트레스를 줍니다. 늘 상 계속되는 바쁜 삶과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가족들과 천금같이 귀중한 휴식시간을 보내세요.

일상의 모든 짐을 등지고 가족과 함께 휴가를 떠나는 일 또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싱그러운 태양이 가득하며 시원한 바다 파도소리와 음악 연주 소리가 들리는 아늑한 공간에서 해산물 뷔페와 바비큐파티를 꿈꾼 적이 있습니까? 모래언덕, 끝없는 바다가 있는 무이네(Mũ) 최고의 리조트에서 가족들과 함께 기억할 만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판티엣의 최고급 리조트 더 클리프 리조트 레지던스(Cliff Resort & Residence)는 당신의 휴가를 즐겁게 만들어 줄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깃발 뺏기, 해시계 만들기, 모래성 쌓기, 대형 그림 프레임과 함께 가족사진 찍기 등을 바닷가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바는 각종 칵테일과 Watermelon Margarita, Waterlemon, Limenade 등 가족 열대과일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고 리필에 대해 50%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로즈마리 향과 함께 20% 할인된 스파 뷔페 패키지를 이용해 긴장을 풀어보세요.

특히 바닷가에서 시원한 음악과 함께 즐기는 BBQ뷔페 파티는 당신의 가족과의 휴가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일상의 모든 걱정거리를 접어두고 당신의 작은 천사들이 파도와 같이 노는 모습을 바라보며 가족들 간의 정을 돈독히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매 순간이 기억할 만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Pham Hoa)

 




 

The Cliff Resort & Residences

Zone 5, Phu Hai Ward, Mui Ne, Phan Thiet, Binh Thuan

Tel: 062 3719 111

www.thecliffresort.com.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