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국제불꽃축제 로고 디자인 공모전 개최
다낭국제불꽃축제 로고 디자인 공모전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국제불꽃축제(DIFF) 로고 디자인 공모전이 열린다. '2017 다낭국제불꽃축제(DIFF)' 주최 측은 다낭문화체육관광부와 후원사들과 함께 DIFF축제 로고 경연 대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최 측은 로고는 반드시 'DIFF 2017' 문구가 들어가야 하며 부제목으로 Danang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이 포함돼야 한다고 밝혔다.

규격과 크기의 경우 주최 측의 기준에 따라 진행되며 국내, 외 지적 재산권을 침해 하지 않아야 한다.

또한 로고는 반드시 DIFF 2017 축제의 가치에 따른 표현이 들어가야 하며 단결성과 각 국가의 문화 교류, 국제통합, 다낭의 발전에 대해 나타내야 한다.

경연 참가자들에 대한 조건(비전공자 및 외국인도 가능)은 제한이 없으며 자신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표현한 작품을 주최 측에 보내면 된다.

첨부파일의 경우 총 3개의 파일을 보내야 하고 샘플 규격은 주최 측이 지정한 규격을 따라야 한다. 구체적으로 파일은 Pdf파일과 Jpg(150dpi)로 송부하고 파일 명은 '이름-전화번호와 jpg/ pdf' 형식으로 보내야 한다.

이외 첨부파일은 주최 측이 지정한 DOC파일 형태의 참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개인 정보와 자기소개, 작품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다. 주의 사항으로는 로고에 사진이나 서명이 포함되어 있으면 안 된다.

공모작은 이메일을 통해서 참가가 가능하고 이달 5일부터 25일까지 접수된다. 결과는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팬페이지 접속자들의 선택 수(기간 11월26일부터 12월2일까지)에 따라 결정된다.

상금은 1위 3천만동, 2위가 1천만동, 팬페이지 접속자들의 선택수가 가장 많은 작품 1천만동, Graphic Suite 선정작 1,700만동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심사위원이 선택한 50개 작품은 Fansipan Legend 바우처(60만동 상당)이 지급된다. 경연 결과는 12월 5일, 다낭국제불꽃축제 로고 디자인 공모전 웹사이트 facebook.com/diff.vn를 통해 발표된다.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