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업계, 연말 앞두고 마케팅 공세
부동산 업계, 연말 앞두고 마케팅 공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부동산 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대규모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베트남 부동산 협회 (VNREA)에 따르면, 부동산 시장은 일부 대상 및 기업들의 연말 실적 경쟁으로 인한 가격 인상이 나타난다.

이에 따라, 대규모의 부동산 프로젝트들은 신규 분양을 시작하거나 추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대량 공급과 높은 경쟁으로 인하여 많은 기업들은 여러 형태의 마케팅을 통해 구매자들의 대금 지불을 촉진 중이다. 사은품으로는 금, 차, 텔레비전, 냉장고, 인테리어 등을 제공하거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하노이에선 10월에는 1.300건의 거래가 있었다. 이는 이전 달에 비해 18,2% 상승한 수치이다. 또한 An Bình City 프로젝트 (북 뜨리엠군), Sunshine Center 프로젝트 팜흥거리 16번지 (남 뜨리엠군), Capitale Trần Duy Hưng 프로젝트 (꺼우져이군) 등의 많은 계획안들이 착공, 분양에 들어갔다.

하노이 부동산 시장은 도시 서쪽지역과 남쪽지역, 풍부한 여분토지의 공급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부분의 프로젝트들은 (Muberry Lane, Hateco Hoàng Mai, Eco Green City, Xuân Phương Residence, Park View Tower, The LINK L3, L4 Ciputra Hanoi, Sunshine Garden)와 같은 중 고급 매물을 내놓았고 몇몇 (The Golden An Khánh, Thăng Long Victory)과 같은 저렴한 가격의 매물을 내놓은 프로젝트들은 도심에서 먼 곳(호아이득현)에 위치해 있었다.

또한 호치민시에서는 지난 한 달간 1.225건의 거래가 있었으며, 이는 전 달에 비해 16,7% 상승한 수치다. 주요프로젝트는 Vinhomes Central Park 프로젝트 (빈탄군), Sala Thủ Thiêm 프로젝트 (2군), Saigon Peninsula 프로젝트(7군) 등과 같은 다양한 대규모 프로젝트와 복합도시구역들이 예정되어 있다.

10월 호치민시 부동산 시장의 '핫 플레이스'는 대규모의 프로젝트 Jamona Gold Silk, Riviera Point, Hưng Phát Silver Star, Sunrise Riverside, Saigon South Residences, Phú Mỹ Town 등(7군)이 있는 도시의 남부지역이다.

도시 동부지역은 대지 외에도, 2군 지역에 속해 있는 Palm City, Waterina Suites, La Astoria, Feliz en Vista 등과 같은 아파트, 빌라, 도심형 주택의 대량 추가 분양이 나타나고 있다.

한편 전문가들은 "10월 동안 호치민시 부동산 시장은 La Astoria, Moonlight Residences, Richmond City, EHomeSPhú Hữu 같은 10억동에 거래되는 꽤 많은 프로젝트가 있었다" 며 "이 가격에 거래되는 프로젝트들은 대부분 도심 근교지역과 원교지역에 분포했다. 저가 주택의 공급은 여전히 중 고급 주택에 비해 수요가 적다" 분석했다.

[베트남뉴스_란니(Lan Nh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