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꿈이 있어요’ 장애 아동들의 꿈
‘나는 꿈이 있어요’ 장애 아동들의 꿈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발레연기자 시험에서 합격한 어린이 30명이 하노이 Star Galaxy 오페라 하우스에서 이달 25일 공연을 열 예정이다.

또한 갈라(Gala)쇼 시상식에서 최종 합격한 Top 20의 응시생이 하노이 국립 연회장에서 내달 3일에 러시아 발레 오페라 하우스의 Talarium Et Lux 발레단과 함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펼칠 것이다.

이는 전통 무용무대를 체험하게 되는 귀한 기회일 뿐만 아니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일 뿐 아니라 중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연은 건강하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장애아동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들이 조직했다.

표는 50만동이며, 모든 수익금은 "Thiện Nhân và những người bạn" 재단에 전달돼 장애 아동의 수술비로 사용된다.

보통 갈라(Gala)쇼와 결말이 다른 "I have a dream"은 예술성과 댄스(dance) 쇼의 오락성을 가진 어린아이들의 예술성을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다. 모든 프로그램에서 다양하고 생동감 있는 어린이들의 춤과 연기를 엿볼 수 있게 연출됐다.

먼저 어린이들의 화려한 발레와 '호두까기 인형'의 공연 이다. 공연은 발레 무용가인 선생님과 어린 학생의 오랜 연습의 결과물이다.

어린이들은 현대무용, 전통 무용, 댄스 스포츠 등 여러 무대에서 자신의 재능을 표현 할 것이다. Việt Tú 제작자는 무대 제작을 담당하며 관객이 무대 전체를 즐길 수 있게 제작할 것이라 약속했다.

[베트남통신사_민민(MINH MI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