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rm 척추진단 치료기술 시스템 개시
O-arm 척추진단 치료기술 시스템 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ạch Mai 병원은 O-arm시스템(척추진단 치료기술 시스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Bạch Mai 병원 의료관리국장으로 있는 Lương Ngọc Khuê 씨는 개시 행사에서 "신기술을 응용한 30번의 임상실험 후, 보건부는 신기술 응용 결과의 시찰과 점검을 위한 국가회의를 소집한 후 Bạch Mai 병원에서 공식적으로 적용했다"고 말했다. Bạch Mai 병원은 신 기술에 대한 준비가 완성된 후 다른 병원으로의 기술이전과 과학연구, 의학강의를 적극적으로 지원 할 방침이다. 지난 수 십 년간 늘어난 척추수술 성공사례들은 척추 진단, 치료 기술의 발전덕분이라고 말할 수 있다.

O-arm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척추수술에서의 혁명으로 불리며 안전하거 환자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Hoàng Gia Du 정형외과, 척추수술 과장은 "O-arm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베트남에 있는 척추환자들을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다. O-arm시스템은 평면엑스레이광선을 기초로 만들어졌다. O-arm은 고해상의 수술부위 단면은 물론이고 3차원 영상도 제공한다. 이는 정상 부위에 손상을 주지 않는지를 보면서 수술을 할 수 있어 정확성과 안정성 확보에 도움을 주고 수술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

또한 동적인 손과 정확한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어 수술위치의 정확성을 향상시키고 환자가 방사선 촬영 노출 위험이 없다는 점에서 환자의 조직손상, 수술 후 통증, 회복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베트남통신사_튀양(THÙY GIA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