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싱가포르 공업 3단지 내 인프라구축 승인
정부, 싱가포르 공업 3단지 내 인프라구축 승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2.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정부 총리는 베트남-싱가포르 공업 3단지 건설투자운영계획안에 인정했다.

이 프로젝트는 빙즈엉성(Bình Dương),호이응이아면(xãHội Nghĩa), 떤위엔 군(thị xã Tân Uyên)과 떤럽 면(xã Tân Lập), 북떤위엔 군(huyện Bắc Tân Uyên)에 위치해 있는 1.000ha의 규모의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향후 50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총 투자액은 6조 4007억 동에 달한다.

정부 총리는 빙즈엉성 인민위원회에 투자주가 각 부서의 의견에 완벽히 따를 수 있도록 프로젝트의 투자 지도를 위임했다.

이에 따라 투자법 42항과 투자법의 시행령에 대한 조항과 정부의 상세규정 시행령12-11-2015 /118/2015/NĐ-CP 27항을 따라 프로젝트는 국가에게 땅을 지급, 임대 받고 토지이용목적변경 실행을 보장하기 위한 담보를 맡겼다.

또한 유관기관들이 투자주들과 협력해서 보상실행방안, 토지 개간, 주민들을 이주 시키는 방안들을 결정 실시하도록 지도한다. 이주 주민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2020년까지의 토지사용계획과 기말 5년간(2016-2020) 규정에 따른 사용 계획도 실행하도록 한다.

빙즈엉성 인민위원회는 사회주택체계 발전투자 정책, 공업단지 내에 있는 노동자를 위한 이익사업, 현지 안정조치 등 공업단지 주변의 주민들과 기업들의 생산, 사업의 안정성을 위한 환경 조성과 같은 해결방법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정부 총리는 빙즈엉성 인민위원회에게 프로젝트 실행 전, 투자주에게 각 기관에서 허가를 받은 환경영향 평가보고를 제출하라고 요구하도록 지시했다.
또한 공업단지에 투자하는 프로젝트들에 대해 특히 환경에 악영향을 주는 프로젝트들에 관해 절처한 관리감독을 지시했다.

빙즈엉성 인민위원회는 투자자가 위의 투자등록증명서에서 약속한 정확한 시간 기재, 계획규정과 관련된 기관의 계획안에 부합하는 토지 지급, 계획실행 감찰, 토지법과 관련 법률에 따른 토지목적변경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베트남뉴스_밍히엔(Minh Hiể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