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JI 장신구의 브랜드 파워
DOJI 장신구의 브랜드 파워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2.1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 상을 6년 연속 수상한 DOJI 장신구는 2016년 베트남 장신구 국제 박람회(VIJF)에서 다량의 상품을 판매하며 다시 한번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2007년부터 고품질과 유행을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장신구 시장을 선도한 DOJI 장신구는 시작부터 많은 국내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다이아몬드 하우스(Diamond House), 젬스 시티(Gems city), 웨딩 랜드(Wedding Land), 록팟따이(Lộc Phát Tài)가 대표적인 장신구 브랜드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

지난 11월 상공부는 베트남 국가 브랜드상을 수상한 88개 기업을 공개했으며 이중 22년의 역사를 가진 DOJI는 6년 연속 국가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 기업에게 상공부는 "국가는 기업을 대신할 수 없으며 상품의 품질과 사업의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지원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조건을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DOJI 장신구는 고품질과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충족시키는 것을 브랜드 핵심으로 생각한다. DOJI장신구의 목표는 고객의 절대만족이다.

호치민시에서 매년 열리는 베트남 국제 장신구 박람회에 5년 연속 참여했고 DOJI장신구는 같은 분야 기업 중 사이공 시민들에게 가장 좋은 인상을 남겼다.

2016년 예상치 못한 금 시세는 시장을 불안정하게 해 장신구 국제 박람회를 찾는 방문객은 줄었지만 도민득(Đỗ Minh Đức) DOJI 장신구 사업분야 부사장은 "시장이 어려웠지만 의 상품판매량이 작년 대비 30% 증가하는 등 좋은 성과를 보여줬으며 수많은 구매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장이 변동된 후 다른 종류의 장신구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주요 고급상품인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에서 벗어나 DOJI 장신구는 트렌드를 이끄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업전략의 유동성이 지난 2016년 박람회에서 DOJI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다. DOJI 브랜드는 이제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