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Connection 콘서트, 원더 걸스-MLTR 무대 선보인다
Sky Connection 콘서트, 원더 걸스-MLTR 무대 선보인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2.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 Connection은 비엣젯(Vietjet)항공의 5주년을 기념하여 NESCAFÉ와 함께 개최하는 특별한 행사다.

세계적인 음악밴드 MLTR과 WG의 무대와 Quỳnh Paris와 리잠띠엔(Lý Giám Tiền)의 의상을 음악과 결합시킨 투민(Thu Minh),선뚱(Sơn Tùng M-TP),슈퍼모델 탄항(Thanh Hằng)의 무대가 이번 행사의 주요행사다.

특히 선 입장 관객들은 열기구를 타고 스카이커넥션 스타디움의 전경을 구경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공연에서 MLTR과 WG는 히트곡들과 새롭고 다른 스타일의 신곡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며, 가수 투민과 선뚱은 이 날 예정에 없던 비밀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MLTR은 덴마크의 팝 락밴드로 천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자랑하며, The Actor, Sleeping Child, 25 Minutes, Take Me To Your Heart, Out Of The Blue, That's Why You Go Away, Someday, Paint My Love. 등의 히트 곡들을 보유하고 있다.

WG은 인상적인 팝 음악의 한국 걸그룹 밴드로 Nobody, Tell Me, So Hot, Be My Baby, 2 Different Tear등의 히트 곡을 배출했다.

Sky Connection 2016은 베트남 최대의 음악무대일 뿐만 아니라 아이돌과 관객들이 세대를 어우르며 함께하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연이다.

호치민시 꾸언쿠바이(Quân khu 7) 스타디움에서 IMC그룹의 후원을 받아 개최되는 이번 스카이커넥션은 베트남 방송국 MTV 채널에 동시에 방영된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