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벌’에 올라 하노이를 관광하다
‘우아한 벌’에 올라 하노이를 관광하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2.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X 하노이 Vespa 여행팀은 여행객들이 "đi du lịch trên lưng chú ong kiều diễm"을 모토로 구형 Vespa를 타고 하노이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3년 전, 찐 반 승(Trịnh Văn Xứng), 8X Hà Nội Vespa tour의 창립자는 Vespa를 타고 사이공 여기저기를 알아보는 여행에 대해 소개하는 신문을 본 뒤 Xứng 씨의 8X hanoi Vespa tour 팀은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각 여행회사들에게 제안서를 보냈다.

주문 신청서를 받은 후, 8X hanoi Vespa tour 팀은 60-70 USD 가격으로 투어 당 3시간의 프로그램을 계획했다. 8X hanoi Vespa tour 팀은 여행객들을 그 엄 호수(Hồ Gươm), 옛 거리(Phố cổ), 롱 비엔 다리(Cầu Long Biên), 곰 스 거리(Con đường gốm sứ), 쯕 박 호수(hồ Trúc Bạch), 또 이 호수(Hồ Tây), 쩐 꾸웍 절(Chùa Trấn Quốc) 같은 유명 관광지에 데려가 하노이의 문화를 소개해준다.

8X hanoi Vespa tour 팀의 구성원은 4명밖에 안되지만 모두 하노이에서 열리는 8x, Solo, Px Hanoi 같은 CLB Vespa에 참가한다. 그 때문에 많은 수의 오토바이가 필요할 땐 CLB에 참가하는 다른 팀의 오토바이를 동원할 수 있다.

하노이(Hà Nội)를 구경하는 이동수단으로 Vespa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미적인 감각이 높으며 이 사업을 매우 높게 평가하고 있다. 그 때문에 구형 Vespa를 타고 하노이를 구경 가는 경험을 할 때 8X hanoi Vespa tour 팀은 하노이의 아름다운 풍경과 관광지 여행에 대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8X hanoi vespa tour팀은 이제 매년 3-4천 명의 손님을 맞고 있다.
구형 Vespa를 타고 하노이를 여행하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많은 즐거운 경험들을 선사한다. 이는 저녁에 Vespa Super 시리즈를 타고 손님을 태웠던 Trang의 이야기다.

요즘엔 많은 조직, 회사, 그룹, 개인이 하노이(Hà Nội)에서 Vespa 여행팀을 만든다. 그러나 hanoi vespa tour 팀과 8X hanoi vespa tour 팀처럼 자주 조직되어 베스파를 타고 하노이를 여행하는 팀은 많지않다.


[베트남통신사_쩐탄양(Trần Thanh Gia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