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의 새로운 주상복합공간 리퍼블릭 플라자(REPUBLIC PLAZA)
호치민의 새로운 주상복합공간 리퍼블릭 플라자(REPUBLIC PLAZA)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1.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투이으엉득빈(Thùy Dương Đức Bình) 투자개발주식회사의 리퍼블릭 플라자(REPUBLIC PLAZA)가 시장에 소개됐다. '떠오르는 명작' 으로 불리는 REPUBLIC PLAZA는 호치민시 최고의 주거 및 근무 공간을 제공하면서 최상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Republic Plaza는 호치민시 떤빈군(18E đường Cộng Hoà, Phường 4, Quận Tân Bình, TP. Hồ Chí Minh)에 위치해있으며 떤선녓(Tân Sơn Nhất) 공항 근처에 있다.

건물은 독창적인 외형을 가진 두개의 건물로 이뤄져 있으며 꽁화(Cộng Hoà)길 정면에 위치한 A건물은 350개의 룸으로 이루어진 '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 International Hotel' 이다. A건물은 세계 최고의 그룹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IHG)' 에 의해 운영된다.

이는 '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 의 첫 번째 호텔이자, IHG그룹의 베트남에서의 7번째 5성급 호텔이다.

B건물은 266개의 오피스텔과 스위트룸, 47-104m2의 다양한 면적으로 이루어져있으며, 100% 고급 가구들과 주거 및 근무공간에 부합하며, 여행객들과 항공사의 간부급 직원들이 머무르기 적합하다.

두 건물은 중간의 상가와 스카이워크로 연결돼있어 마치 하나의 건물인 것 같은 형태를 보인다. 상가는 고급 상점, 은행, 사무실, 헬스장, 스파, 회의실, 연회장, 수영장, 정원, 레스토랑, 카페 등의 호텔의 편의시설들로 이루어져 높은 편의를 제공한다.

Republic Plaza는 떤섯녓(Tân Sơn Nhất) 공항에서 5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근처 병원, 학교, 백화점, 공원 등이 있다. 또한 큰 창문을 통한 자연광과 자연풍을 최대한으로 받아들일 수 있으며 발코니 밖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마이클(Michael Hoe-Knudsen) IHG그룹의 회장은 설명회에서 "우리는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Holiday Inn & Suites Saigon Airport' 를 선보이기에 좋은 동업자를 찾았으며 우리는 2018년 정식으로 운영을 시작할 때 Republic Plaza 복합센터는 여행객들에게 공항 부근 최고의 거주지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고 전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